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세미루: 저의 목표는 팀과 함께 우승하는 것

James Rodriguez.10 2015.07.21 23:32 조회 2,001 추천 4




카세미루는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한 후 호주에서 구단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여러가지 생각을 밝혔다.

당신은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하고 당신의 팀 메이트들을 다시 만났는데... 다시 돌아오니 행복하나?
의심의 여지가 없어요. 저는 다른 꿈속에서 살고 있고, 다시 집으로 돌아온 느낌이에요. 저는 1년을 다른 곳에 있었지만 항상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 생각했고, 여기서 성공하는 것에 대해 진짜 흥분돼요.

당신은 포르투갈에서 몇 가지 기억에 남는 골도 넣으면서 훌륭한 시즌을 즐겼는데...
포르투에서의 경험은 제 인생에서 중요했어요. 포르투는 저에게 꽤 많은 도움을 주었지만 저는 많은 열정과 겸손을 갖고 있었고, 저의 마음은 항상 레알 마드리드 복귀에 초점을 두면서 열심히 했어요. 제 수준에서 환상적인 해였어요.

처음 며칠은 어떻게 지냈나?
매우 긍정적이었죠. 기술 스태프는 좋은 일을 하고 있고, 도시와 우리가 훈련하고 있는 스포츠 센터는 최고예요. 둘 다 훌륭한 장소에요. 다른 선수들의 정신력은 훌륭하고, 저는 이번 시즌이 끝나고 우승 트로피를 위한 옳은 발자취라고 믿어요.

라파 베니테스는 어떠한 사람인지?
그는 그의 선수들과 높은 기대와 함께 그는 많은 것을 요구해요. 저는 좋아요. 베니테스는 선수들과 함께 어떻게 의사소통하는지를 알고 있고, 지능적이에요. 우리의 정신력은 우승을 향해 설정되어 있어요.

당신은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왔고, 유니폼은 14번을 입게 됐다. 당신을 위한 특별한 숫자가 있나?
그 번호는 제가 많이 좋아하고, 몇몇 훌륭한 선수들이 입었잖아요. 구티나 사비 알론소 등이 입었으니 의심의 여지가 없어요. 이 클럽의 역사를 만든 선수들이죠. 저도 역사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고, 저는 간절하고 그렇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겁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다음 프레 시즌 두 번째 경기는 맨체스터 시티와 목요일에 경기가 있다.
그 경기는 터프한 경기가 될 겁니다. 왜냐하면 맨체스터 시티는 좋은 팀이거든요. 하지만, 프레-시즌 경기이고, 우리는 여전히 새로운 감독과 시작하는 단계이고, 한 단계씩 천천히 해야 할 겁니다.

새로운 시즌에 대한 목표는?
그들의 목표는 제가 카스티야에서 첫날 생각했던 것과 같습니다. 열심히 훈련하고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우승을 하려고 시도할 것이고, 최선을 다 할 거예요. 저의 꿈이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어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페레스, 라모스 재계약은 중국에서 마무리 짓겠다 arrow_downward 샤비 발레로, 골키퍼 문제를 풀 수 있는 열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