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시야스의 어머니, 팬들에게 기억되는 선수가 되길 外

정켈메 2015.07.13 16:48 조회 2,171 추천 3
카시야스의 어머니

"포르투에 고마움을 느끼며, 카시야스는 그곳에서도 사랑받을 것이다." 라고 카시야스의 부모는 코페(Cope)를 통해 경솔했던 인터뷰와 카시야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 엘 문도(El Mundo)와의 인터뷰에서는 제가 너무 격앙되었던 것 같다. 카시야스와 좀 더 이야기를 해 본 후에, 내가 경솔했고 카시야스의 기분을 충분히 생각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 내가 바라는 오직 하나는, 카시야스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많은 팬들의 기억 속에 좋은 선수로 오랫동안 남아있기를 바랄 뿐이다. "


Vicente Del Bosque, junto a Iker Casillas, en la Selección.


델 보스케
스페인의 감독이자 전임 레알 마드리드 감독 겸 마드리디스타였던 비센테 델 보스케가 카데나 코페(Cadena COPE)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서 카시야스와 레알 마드리드의 작별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 카시야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역사 속에서 오래도록 빛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으로 재임할 때부터 카시야스를 지켜봐왔고, 현재 스페인 국가대표팀 감독으로써 카시야스를 신임해온 델 보스케는 카시야스가 포르투갈에서 또한 성공을 이어가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코페(cope)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 레알 마드리드는 카시야스라는 위대한 선수를 가졌음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 카시야스가 국가대표팀에서 여전히 중책을 맡을 것이냐고? 그것은 오직 카시야스의 FC 포르투에서의 성적에 달려있다."

" 난 레알 마드리드의 결정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카시야스가 쌓아온 모습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 뿐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호주 언론, 카시야스와의 이별에 주목해 arrow_downward 카세미루, 휴가 반납하고 프레시즌 준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