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모스: 구단 8M 이상 안돼, 펩만 실제로 문의?

Elliot Lee 2015.07.09 15:29 조회 3,023 추천 1



스페인의 엘 콘피덴시알(El Confidential)는 최근 재계약 협상 난항으로 구단을 떠날 수도 있다고 알려진 레알 마드리드의 부주장 세르히오 라모스에 대해 바이에른 뮌헨의 펩 과르디올라만이 문의를 실제로 했다고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라모스와의 재계약에 적극이지 않은 자세이지만 그렇다고 그를 어느 액수에도 방출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엘 콘피덴시알은 전했다. 특히 레알 마드리드는 최소 70M 유로의 이적금을 제시하지 않는 이상 라모스 방출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확고한 태도를 일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초 제시한 연봉인 7M 유로에서 7.5M 유로로 연봉을 높여서 라모스 측에 제시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대 8M 유로까지 연봉을 맞춰줄 것으로 보인다. 레알 마드리드가 라모스가 수비수 중 세계 최대 수준인 티아구 실바 정도의 대우를 원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알 마드리드가 최고로 제시할 수 있는 액수가 8M 유로로 점쳐지면서 라모스의 에이전트인 르네 라모스가 어떤 답변을 주느냐에 따라 난항을 거듭하고 있는 재계약이 상반된 결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7

arrow_upward 안녕, 이케르 카시야스 arrow_downward 코옛, 카시야에 대한 문의 전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