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코옛, 카시야에 대한 문의 전혀 없어

Elliot Lee 2015.07.09 12:09 조회 1,934



에스파뇰의 회장인 주안 코옛이 키코 카시야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에 대해서 분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스페인의 아스(AS)가 보도하였다. 코옛은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어떠한 문의 혹은 제안도 받지 못했으며 그것은 카시야 측도 마찬가지라고 하며 카시야의 마드리드 복귀설을 일축하였다.

또한, 그는 카시야의 이적료가 3M 유로 밖에 되지 않는다는 보도에 매우 화를 내며 이 액수가 말이 안된다고 했다.

"모두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 허상뿐이다. 나는 매우 놀랐다. 최근들어 나는 (레알 마드리드 총괄부장인) 호세 앙헬 산체스와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는데 그들이 내게 질문을 한 것은 사실이지만 어떤 협상도 없었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모르지만 아직까지는 아무런 협상도 없었다. 그리고 만약 협상이 시작된다면 이적료는 우리 입에서 나올 것이다."

"이 선수는 에스파뇰에서 뛰어왔고 계속 그럴 것이다. 상대 구단이 제안을 하면 해당 선수의 의중을 물어보고 감독에게 의견을 구한다. 지금 돌아다니는 말들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어디서 이런 말이 나왔는지 모르겠다."

"(카시야 영입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압박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그것은 모른다. 레알 마드리드가 내게 무슨 말을 했다면 모를까 아무 것도 모른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나는 옳지 못하다고 생각한다. 선수도 감정이 있다. 그리고 카시야의 이름을 이용하는 것은 내게 매우 신경이 쓰이는 일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라모스: 구단 8M 이상 안돼, 펩만 실제로 문의? arrow_downward 카르바할: 재신임에 대해 스스로를 증명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