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MARCA: 여름 세 번째 영입

토티 2015.06.30 15:31 조회 2,803 추천 2

마르카(MARCA)는 금일 메인커버를 통해 구단이 에스파뇰의 루카스 바스케스를 올 여름 복귀시키기로 결정했다며 재구매(바이백) 조항을 통해 올 여름 공식적인 세 번째(다닐루, 카세미루) 영입이 될 것이라 전했다.

라파 베니테스 감독의 직접적인 요청으로 성사되는 것으로 알려진 이번 영입은 에스파뇰 완전이적 당시 삽입한 300만 유로의 재구매(바이백) 조항으로 양 구단 합의가 이뤄질 것이며, 곧 의견 조율을 끝마칠 것으로 언론은 전망했다. 구단은 이미 재구매 조항을 행사하겠다는 의사를 에스파뇰 측에 통보했고, 향후에 더 구체적인 소식이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언론은 "전략적 계약"이라 표현하며 2011년 무리뉴 감독 체제 당시 호세 카예혼의 복귀와 매우 유사한 형태로 라 리가에서 입증된 실력과 부담이 적은 이적료 등 스쿼드 보강의 낮은 리스크들이 영입에 결정적 요인이 되었다며 주장했다.

구단 칸테라 출신으로 지난 2014/2015 시즌 첫 라 리가 무대 경험을 쌓은 루카스는 에스파뇰의 주전 측면 공격수로 총합 4득점 7도움을 올리며 무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베니테스, 이스코에게 그의 재능에 대해 이야기했다 arrow_downward beIN Sports: 라모스와 마드리드 사이에 대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