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모스, 레알 마드리드와 대화 계속 하기로 합의

James Rodriguez.10 2015.06.25 18:48 조회 4,432 추천 6


스페인 언론(Marca)에서 세르히오 라모스와 레알 마드리드 양 측은 조용히 대화를 계속하기로 합의를 봤다는 소식이 있다. 레알 마드리드와 라모스의 긴장 수준은 위험한 높이까지 올라갔지만, 수요일 대화를 통해 긴장감을 낮추었다. 클럽과 선수는 휴전에 도달했으며, 합의를 위한 첫 번째 단계이다.

분위기는 좋지 않았고,회의는 이것을 다루는 것이 필요했다. 세르히오 라모스는 레네 라모스와 동행해서 레알 마드리드 호세 앙헬 산체스와 만났으며, 대화는 45분 동안 지속됐고, 관계는 어느 정도 복구가 됐다. 라모스의 감정은 분명했다. 라모스는 자신이 느끼기에 그의 현재 계약은 가치를 못 받고 있다고 했으며, 클럽을 비난했다.

그리고 리스본에서의 결승골을 넣고 난 뒤 페레스가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주장했으며, 자신은 나중에 보상을 받을 것이라는 점을 들었지만 1년 뒤 그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호세 앙헬 산체스는 적대적인 환경을 최소화하기 위한 클럽 내 다리 만들기를 시도했으며, 선수의 수행단은 소문을 일축시킬 것이다. 의견 불일치에 대한 보도는 더 이상 없을 것이며, 서로 조용한 방식으로 계속 이야기 하기로 합의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1

arrow_upward 맛살 토크 시즌2 10회 (여름 이적 시장 전망) arrow_downward 니콜라스 오타멘디, 라모스의 대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