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니콜라스 오타멘디, 라모스의 대체자?

James Rodriguez.10 2015.06.25 16:22 조회 3,624 추천 1


진짜 라모스가 떠나는 것일까? 이제는 대체자들이 거론되고 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의 세르히오 라모스의 대체자로 니콜라스 오타멘디의 이름이 거론되었다. 오타멘디는 라모스가 떠날 경우 그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의 첫 번째 타깃이 될 것이다.

오타멘디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가 자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라모스 이야기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잉글랜드 클럽과의 협상을 보류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오타멘디의 이적료는 50M 유로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라모스와 유사한 스타일을 구사하고 있고, 완벽한 대체자로 고려하고 있다

지난 리그에서 마드리드의 고통을 잘 알고 있으며, 코너킥에서의 그의 헤더 골은 메스타야에서 그들의 22연승을 좌절시켰다. 그의 에이전트 Eugenio Lopez는 분명하게 오타멘디는 발렌시아를 떠날 것이라고 했다. 오타멘디는 자신의 대표자와 직접 이야기했고, 발렌시아는 자신의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다고 얘기했다.

발렌시아는 또한 FFP 룰을 충족시켜야 하며, UEFA가 정한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오타멘디를 팔 가능성이 있다. 모두 라모스의 일이 끝나는 것에 달려있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대체자는 이미 분명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라모스, 레알 마드리드와 대화 계속 하기로 합의 arrow_downward 라모스, \'이적 고려해달라\'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