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AVM, 트로페오 베르나베우를 돌려달라

Elliot Lee 2015.06.17 13:25 조회 2,043 추천 1



마드리디시모 가치 연합(La Asociación Valores del Madridismo)이 레알 마드리드에게 트로페오 베르나베우를 다시 개최하기를 원하고 있다고 AVM의 회장인 카를로스 멘도사가 스페인의 아스(AS)의 공개 항의서를 게재하였다.

현 회장인 멘도사에 의해 AVM은 2010년 설립되었으며 마드리디시모의 가치와 구단의 역사적 가치를 지켜나가는 활동을 하는 집단으로 지난 프레시즌과 이번 프레시즌 일정에 제외된 트로페오 베르나베우를 개최해야한다고 주장했다. 멘도사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인물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전 회장을 기리기 위한 이 유서 깊은 대회의 개최를 요구했다.

그는 프레시즌이 축구적인 측면과 사회적인 측면에 집중하는 준비기간으로 준비되어야하며 이 일정은 코칭스태프, 의료진, 그리고 선수들이 함께 전문가의 식견으로 설정한 시즌 목표를 위해 구성되어야한다고 했으며 이외의 축구 외적인 이유가 있어서는 안된다고 했다. 

또한 그는 지난 12월 있었던 두바이 방문이 축구적인 측면에서 아무런 득이 된 것이 없다고 말하였으며 축구적인 측면을 무시하는 이런 처사가 매년 반복되는 실수를 지금이라도 막기 위해 구단 이사회에서 호주, 중국, 그리고 독일에서 있을 프레시즌 일정을 조정할 것을 요구했다.

멘도사가 이끄는 AVM은 현 레알 마드리드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의 정책과 이적들에 대해서 적대적인 입장을 여러번 표명해왔다. 

하메스의 가격이 지나치게 높게 책정되었음에도 거액의 이적금을 지불했던 점, 무리하게 진행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는 누에보 베르나베우 프로젝트 사업이 엎어진 점, 천문학적인 액수로 이적시킨 히카르도 카카 영입이 실패로 돌아간 점등에 대해 지적하며 바르셀로나와 같이 구단 이사회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사안에 따라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하거나소시오들의 투표로 그 일을 결정해야한다고 한 바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Castilla] 카스티야, 재편 프로젝트 돌입하나 arrow_downward RMTV, 지상파 방송국으로 발돋움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