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로타, 유벤투스도 포그바도 이적을 원치 않아

Elliot Lee 2015.06.17 10:45 조회 2,131 추천 1



유벤투스의 스포츠 부장인 주세페 마로타가 지난 화요일 밀라노에서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Corriere dello Sport)와의 인터뷰를 통해 포그바의 방출은 없다고 못박았다. 그는 인터뷰에서 포그바에 대해 다른 구단들이 문의한 것은 사실이라고 했다.

"몇몇 구단들이 포그바에 대해서 문의를 해왔다. 그렇지만 우리는 어떤 문의나 협상에도 응하지 않았다. 그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선수이다. 우리는 그의 방출을 원하지 않으며 오늘까지 그도 이적을 원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만약 미래에 그가 떠나고 싶어한다면 우리는 구단의 재정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그의 거취를 정할 것이다."

포그바는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등의 구단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선수로 유벤투스의 미래로 인식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포그바뿐만이 아니라 마르코 베라티와 콘도그비아등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차선책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유벤투스의 폴 포그바 이외에도 테베스, 안드레아 피를로등이 구단을 떠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RMTV, 지상파 방송국으로 발돋움하나? arrow_downward 라모스, 아이들을 위해 시간을 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