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조프리 콘도그비아, 레알 마드리드의 타겟

James Rodriguez.10 2015.06.14 00:42 조회 4,140 추천 2


스페인 언론 아스(AS) 보도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가 조프리 콘도그비아를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 있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중앙 미드필더에 신체적으로 뛰어남이 증명된 선수를 찾고 있고, 그 후보자 하나가 조프리 콘도그비아다. 콘도그비아는 이번 여름 미드필더를 강화하려는 라파 베니테스가 선호하는 미드필더이며, 레알 마드리드 측은 이미 모나코와 접촉해서 콘도그비아에 대한 문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모나코는 콘도그비아가 레알 마드리드를 존경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콘도그비아에 대한 관심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2년 전, 콘도그비아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가 되기 직전까지 갔었지만, 모나코는 그의 바이아웃 20M 유로를 지불하고 콘도그비아를 영입했다. 그동안에 레알 마드리드는 아시에르 이야라멘디를 38M 유로에 5년 계약으로 영입했다.

콘도그비아는 레알 마드리드가 찾는 미드필더 프로필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선수이며, 신체조건이 뛰어나고, 중원에서 많은 활동량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이다. 그는 토니 크로스와 루카 모드리치를 이상적으로 보완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가장 큰 장애물은 AC 밀란이 콘도그비아에게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며, AC 밀란의 CEO 아드리아노 갈리아니는 며칠 전 몬테카를로로 가서 그의 영입을 시도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5

arrow_upward 루벤 바라하: 1군 코칭스태프 합류? arrow_downward 구단, 의료진 교체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