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데 헤아, 이번주 내로 마드리드 행 마무리 짓나?

Elliot Lee 2015.06.09 08:54 조회 1,974



잉글랜드의 미러(Mirror)가 이번주 내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다비드 데 헤아가 레알 마드리드 행을 확정지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와 데 헤아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가 이번 주내로 만남을 가져 데 헤아의 마드리드 이적을 확정지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데 헤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16년 6월까지 계약을 맺고 있다. 맨체스터와의 계약이 1년밖에 남지 않았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워낙 데 헤아를 원하고 있어 20M 유로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맨체스터로 이적한 데 헤아의 이적료로 레알 마드리드는 30M 유로 정도를 지불 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레알 마드리드가 데 헤아를 영입할 시 그의 연봉은 3.5M 유로나 그 이상의 액수로 책정될 것으로 보이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페페, 파비우 코엔트랑등 많은 선수들과 감독의 레알 마드리드 행을 성사시켰던 조르제 멘데스가 이번에도 데 헤아의 레알 마드리드 행을 성사시킬지를 지켜봐야할 것같다.

한편 스페인의 아스(AS)는 스페인 국가대표팀 차출로 이케르 카시야스와 데 헤아가 만났음에도 특별한 인사를 하지 않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으면서 이 둘이 껄끄러운 관계라고 강조하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다닐루, 친선 경기에서 부상당해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데 헤아 영입의 관건은 이적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