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니테스, 모라타 바이백 발동 원해

James Rodriguez.10 2015.06.08 18:36 조회 3,020 추천 17


 

오늘 스페인 아스(AS)의 보도에 의하면 라파 베니테스는 플로렌티노 페레스에게 알바로 모라타를 복귀시키고 싶다고 얘기했다. 페레스는 지난 여름 모라타를 22M 유로에 유벤투스로 이적하는걸 허락했고, 30M 유로에 베르나베우로 다시 데려올수 있다. 다음시즌 모라타와 서명하려면 35M 유로의 비용이 필요하다. 만일 재구입 조항을 마드리드가 활성화 시킨다면 선수는 5년계약에 합의 할수 있고, 유벤투스에서 받는 연봉인 2.5M 유로보다 더 받을수 있다.


베니테스는 모라타를 공격적인 4-2-3-1 포메이션의 완벽한 No.9으로 보고 있다. 알바로 모라타는 출전시간을 보장받지 못해서 마드리드를 떠났다. 레알 마드리드 유스인 알바로 모라타는 이번시즌 15골을 넣었다.(154분당 한골) 벤제마는 이번시즌 22골을 넣었고(165분당 한 골) 모든 대회에서 162골을 넣고 있다.


베니테스의 모라타에 대한 관심은 페레스의 쿤 아구에로에 대한 욕망과 충돌한다. 바르샤의 트레블 우승을 지켜보고 마드리드의 가난한 시즌은 부스트 역할을 할 수 있다. 이전 여름처럼 마드리드는 빅 사이닝이 있다면 선수를 판매해야 할 것이다. 이과인,디 마리아,외질이 떠났다. 벤제마 그의 백업에 대해 많은 소리는 없지만 떠나지 않을 것이다. 모라타의 비용은 8M 유로로 예상되며 이는 모라타가 마드리드를 떠날 때 유벤투스에게 받은 이적료인 22M 유로와 바이백으로 레알 마드리드가 지불해야 할 30M 유로의 차액이다. 한편 레알 마드리드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맨체스터 시티의 쿤 아구에로를 영입하려면 60M 유로 이상의 이적료 지불이 필요해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4

arrow_upward 체리셰프, \"어떻게 될 진 모르겠다. 하지만…\" arrow_downward 엘 콘피덴시알: 프레 시즌, ACS의 마케팅 차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