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안첼로티 사단, 레알 마드리드에서 모두 나가

Elliot Lee 2015.05.27 10:27 조회 3,155



레알 마드리드가 카를로 안첼로티의 해임을 결정한 후, 안첼로티 사단의 인원들도 팀을 떠나고 있다고 스페인의 아스(AS)와 마르카(Marca)가 보도하였다. 

이미 체력훈련 담당 코치인 지오바니 마우리는 이번 시즌 무관에 결정적인 요인 중 하나인 연이은 부상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구단은 그의 경질을 통해 더 전문적인 코칭스태프진을 구성하려고 한다는 보도가 안첼로티 해임 이전에 나왔었고 이것을 사실상의 안첼로티 해임의 기정사실화로 인식하고 있었다.

또한 밀란시절 부터 안첼로티와 함께 해온 빌리엠 베키는 지나치게 카시야스를 중용하는 것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사람이라며 언론에게 공격을 당한 바 있고 이에 대해 그는 자신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언론에 반박을 했었던 전적이 있다. 

결국, 안첼로티 사단의 핵심인물 두 명이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기로 결정했으며 수석코치인 페르난도 이에로와 구단이 계약 연장의사를 밝히지 않고 있어 그 또한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또다른 수석코치인 폴 클레멘트는 잉글랜드 챔피언쉽 더비 카운티의 감독으로 부임하게 되었다고 영국의 BBC가 보도하였다. 첼시 시절 안첼로티 사단에 합류해 지금까지 안첼로티와 함께 해왔지만 지난 해 여름부터 이미 독립하여 지도자의 길을 걷고 싶어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베니테스, 페레스의 10번째 감독? arrow_downward 카시야스, 구단과 본인 둘다 잔류를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