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안첼로티 에이전트, 베니테스가 99% 감독 될 것

Elliot Lee 2015.05.26 14:21 조회 2,078



카를로 안첼로티가 자신의 에이전트인 에르네스토 브론제티와 AC 밀란의 아드리아노 갈리아니와 함께 이번주 월요일 저녁식사를 함께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레알 마드리드의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이 안첼로티의 경질을 공식기자회견을 통해 발표한 직후라고 이탈리아의 라이 스포르트(Rai Sport)전 했다. 이 기사를 인용한 스페인의 아스(AS)는 식사 직후 브론제티가 레알 마드리드 감독으로 라파 베니테스가 올 확률은 99%라고 말했다고 보도하였다. 

아스 뿐만이 아니라 스페인의 마르카(Marca)등 각국 언론이 앞다투어 베니테스의 레알 마드리드 행이 확실시 되고 있다고 보도하였다.

브론제티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단과 구단의 처우에 대해 언급하였다.

"안첼로티는 1년정도 쉴 것이다."

"몇몇 선수들은 안첼로티의 경질 소식을 듣고 울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아무런 트로피를 가져오지 못하면 짤릴 수 밖에 없다."

한편 아스는 토니 크로스가 트위터에 올린 안첼로티에 대한 감사함을 표한 글과 마르셀로와 하메스등의 감사글들을 보도하였다. 선수단은 안첼로티에 대한 구단의 결정을 미리 알지 못했고 사실상 공식기자회견으로 알게 된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레알 마드리드의 후임 감독은 다음주 중에 발표할 것이라고 페레스는 공언했으며 '카스티야 방언(현재 스페인어)'를 잘 하는 감독을 영입할 것이라고 하여 아스는 감독 후보군을 베니테스와 에메리로 압축하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베니테스, 마드리드에 \'빽\' 있다? arrow_downward [Official]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는 카를로 안첼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