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안첼로티, 발렌시아전 후 인터뷰

Chae-Ri 2015.05.11 00:48 조회 1,657
Real Madrid - Valencia

휴식시간 이후의 경기력
굉장히 좋았다. 우리는 다 함께 싸우고 플레이했다. 우리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공격하였다. 이 정도로 경기를 이끌어준 선수들에게 고맙다. 결과는 나빴지만 때때로 이럴 수도 있는 법이다.

리가 진행 상황
매우 복잡해졌다. 우리는 아직 2경기를 남겨두고 있으며, 2경기 모두 이기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확실한 건, 지금 우리는 더욱 어려워졌다는 것이다.

크로스와 벤제마
크로스는 그의 엉덩이 쪽에 이상이 있으며 내일 검진을 해볼 예정이다. 아마 근육 부상은 아닌 것 같아 보이며 큰 부상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벤제마 역시 큰 부상은 아닌 것 같으며 약간의 타박상이 있을 뿐이다. 내가 생각하기에 그는 수요일 출전할 수 있을 것이다. 바란 은 저녁부터 감기 증상이 있었고 피로를 느꼈다. 이제 그는 괜찮아졌으며 내일부터 정상적으로 훈련에 임할 수 있을 것이다.

선수단 분위기
우리는 결과에 대해 실망했지만 우리가 플레이한 부분에 대해 자신감을 얻었다. 그들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쏟아부었다. 아마 선수들 역시 오늘과 같이 플레이한다면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 오를 수 있음을 알 것이다.

사이드 백들의 교체
0-2로 뒤지던 상황을 모면할 필요가 있었다. 이미 그라운드 위에는 많은 공격적인 선수들이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공격적인 사이드 백들을 투입하여 좀 더 공격적으로 나가는 방법밖에 없었다.

카시야스와 수비
카시야스는 물론 팀의 모두가 오늘 좋은 경기를 펼쳤다. 우리는 플레이함에 있어 작은 실수를 범했을 뿐이다. 유일한 문제점은 데드-볼 상황에서 마킹이 좋지 않았다는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Castilla] 지단호, 승격 레이스 마감 arrow_downward 베일 에이전트 : 베일은 떠나지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