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안첼로티, 레알 소시에다드전 기자회견 (+ 소집 명단)

토티 2015.01.30 22:06 조회 2,608


루카스 시우바

좋은 몸상태이고 소집도 했다. 출전 시간을 부여할 수 있을 것이다.


호날두 부재, 시스템 변화?

수비시엔 4-4-2를 그대로 유지하며 공격시엔 하메스가 전방으로 올라가 호날두의 역할을 맡을 것이다. 큰 변화는 없다.


가레스 베일

약간의 위치 변동은 있을 것이다. 베일을 왼쪽에, 하메스를 오른쪽에 두는 방안을 선호한다. 하지만 역할과 경기 방식은 같다.


이야라, 아슬레틱

경기에 나설 것이다. 아슬레틱으로 오퍼가 온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는 이곳에서 편안하고 행복해하며 우리도 마찬가지이다. 기회가 많지는 않았지만 그는 잘해왔다.


호날두, 징계

그의 행동은 잘못됐지만 먼저 자신의 행동에 사과를 했다. 크리스티아누 같은 선수가 상대의 견제 대상이 되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다. 그도 실수였다는 걸 알고 있다. 징계가 끝나고 돌아오면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길 바란다.


호날두, 몸 상태

지금 시기를 잘 보내 복귀할 땐 최상의 몸상태가 될 것이다. 무릎이든 어디든 현재 그의 몸엔 아무 문제 없다. 아틀레티코 전엔 정상적인 출전 준비가 가능할 것이다. 


외데고르, 첫 훈련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 인내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에 시간이 필요하며, 자신의 재능을 잘 관리해야 한다.


베일과 외데고르가 꽤 친해진 모양인데

베일 뿐만 아니라 모든 선수들이 그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한다. 베일도 그 중 한명일 뿐이다.


아노에타 악몽, 이후 베르나베우

그 날 이후 우린 크게 개선됐고, 잘해왔다. 단지 새로운 상황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했던 것이다. 지금의 마드리드는 다른 팀이다.


아틀레티코-바르셀로나 충돌

그런 수준의 경기에서 긴장이 도는 것은 당연하다. 더군다나 중요한 코파 아닌가. 시간이 갈 수록 압박을 받는 선수들의 긴장은 더욱 고조되며, 그것이 비정상적인 행동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하지만 심판이 종료휘슬을 불면 모든 건 그 시간부로 끝난다.


낮 경기인데

익숙하다. 난 밤 경기를 선호하는데, 여유가 조금 더 있다는 점, 그리고 밤이 더 익숙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별 차이는 없다. 사실 12시 경기가 더 어렵지. 선수들이 식사를 빨리 마쳐야 되니까.


31일 16시(국내시각 2월 1일 00시) 베르나베우에서 치를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리가 21라운드 경기에 나설 20인의 선수 명단이 발표되었다.

CONVOCATORIA DEL REAL MADRID:
Porteros: Casillas, Keylor Navas y Pacheco.
Defensas: 
Varane, Ramos, Coentrao, Marcelo, Carvajal, Arbeloa y Nacho.
Centrocampistas: Khedira, Kroos, James, Bale, Illarra, Isco y Lucas Silva.
Delanteros: Benzema, Chicharito y Jese.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카시야스: 호날두처럼 살긴 쉽지 않아 arrow_downward 폴 클레멘트: 발데베바스의 비밀을 공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