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안첼로티, 경기 후 기자회견

HONGBEOM 2014.09.14 21:19 조회 3,005

"축구에선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상황들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다음 화요일에 다른 경기가 있기 때문에 빠르게 반응을 보여야 한다."

"나는 작년처럼 시즌 초반 좋은 출발을 가져가지 못했기 때문에 걱정된다. 운이 좋게도 아직 시즌 초반에 불과하다. 나는 우리가 필요 적절한 침착함과 자기반성을 통해 다 함께 고쳐나갈 것이라고 확신한다.

후반전의 급격한 저하
"나는 이것이 우리가 가진 문제점이라 생각한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분석하고 빠르게 고쳐야만 한다. 아노에타때도 그랬지만 전반전을 훌륭하고 후반전은 그렇지 못 했다."

카시야스를 향한 휘슬 소리들
나는 경기에 집중하느라, 어떠한 소리도 듣지 못 했다. 나는 플레잉 전술에 관하여 보기 위해 노력하지, 관중들이 무엇을 하는지는 듣지 않는다. 니어포스트 상황에서 골을 허용한 것에서의 책임은 골키퍼가 가장 마지막이다.   

미드필더의 위치
난 이것에 대해 많은 경험을 갖고 있다. 나는 밀란에서 공격형 미드필더들인 피를로와 시도로 포와 함께 경기했다. 여기선 디마리아와 모드리치가 그러한 포지션에서 플레이를 한다. 나는 이런 선수들 사이에서 균형을 찾고, 이것이 차이를 만들어낸다.

세트피스
우리는 어제 니어포스트를 커버하는 훈련을 했었다. 이것은 작은 실수이고 이 상황은 게임 후에 약간의 대미지만 입힐 뿐이다. 실점 이후에 우리는 잘 대응해냈다.

전술
우리는 우리가 잘 알 듯이, 플레이하는 데 있어 어떤 전술상의 문제도 없었다. 문제는 후반에 아노에 탈 때와 같은 우리의 태도와 긴장감이었다. 그게 주요한 원인이지, 전술상의 문제는 아니다.

라모스와 아르벨로아
라모스는 중앙 수비수이며 나는 그를 중앙 수비수로 믿고 있다. 단지 아르벨로아가 카드를 받았기에 변화를 준 것일 뿐이다. 그는 75분간 열심히 뛰었다. 나는 그가 한 플레이에 대해 대단히 만족스럽다.

치차리토
그는 상황을 만들려 했지만 쉽지 않았다. 팀은 리듬을 가져오지 못했고 그가 할 수 있는 게 없었다. 그는 이번 시즌 계속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Cantera] \'난세의 별\' 활약으로 드디어 1승 사수 arrow_downward \'조소-격려\', 이케르로 분열 된 베르나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