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안첼로티, 코르도바전 기자회견

토티 2014.08.24 21:32 조회 4,027


디 마리아

그는 오늘 훈련에 참여하지 않았고, 아직 완료된 건 아니지만 이적에 근접했다. 우리와 작별인사를 나눴으며, 팀에서의 그의 노력과 업적에 고맙게 생각한다. 우린 그의 앞날에 행운을 빈다.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곧 마무리 된다.


이적

난 개인적으로 디 마리아와 친밀한 사이이며, 그는 이 클럽에서 환상적인 일들을 해냈다. 이적은 그의 결정이며 클럽은 그를 남기려 했다. 그에게 행운을 빈다.


디 마리아의 이적으로 새 영입이 있을 가능성은?

영입된 선수들은 모두 각기 다른 특성을 지녔다. 하메스, 크로스, 케일로르, 이들은 전반적인 팀 수준을 상승시켜줄 선수들이며 열의와 최상급 능력으로 팀에 보탬이 될 것이다. 미드필더는 풍족하고 더 이상 영입이 필요없을 것으로 본다. 이스코와 하메스 뿐만 아니라 이야라, 크로스, 알론소, 케디라까지 중원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들이 팀에 남아있다.


케디라

케디라는 남는다. 우리가 케디라와 같은 선수를 보유한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것이다.


호날두 몸 상태

잘 훈련했고 내일 출전 가능하다. 뛰는 데 문제 없다. 단지 건염 문제로부터 완전히 회복되기 위해 일정한 개인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 다음 주에는 빠짐 없이 훈련에 참여할 것이다.


라 리가

우린 이번 시즌에 매우 기대하고 있고, 지난 시즌에 근접했던 리가 우승을 위해 싸울 것이다. 늘 그랬듯, 강한 팀들로 인해 어렵고 복잡할 것이다. 그러나 기대하고 노력할 것이다.


선발 골키퍼

언급 않겠다.


득점력 부진

우린 탄탄한 수비력과 속공을 보유했으며, 득점력에는 문제 없을 것으로 본다. 지난 시즌과 같이 득점이 나올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3

arrow_upward 안첼로티: 승리로 시작한 것이 중요한 것이다 arrow_downward 안첼로티, 경기 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