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안첼로티: 승리로 시작한 것이 중요한 것이다

Elliot Lee 2014.08.26 08:00 조회 3,523 추천 3


레알 마드리드의 2014/15 시즌 코르도바와의 리그 첫 경기를 승리로 이끈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안첼로티는 경기후 기자회견에서 경기를 잘 지배했으며 기회를 놓히지 않았다고 말하였다.

"우리는 빠른 템포로 플레이를 하지 않았지만 볼을 소유했고 균형을 잘 잡았다. 우리가 템포를 늦춘 것은 정상적인 행동이 었다. 나는 팀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교체를 감행했다. 그 결정은 전술적인 판단이 아니라 템포를 위한 것이었다."

벤제마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그가 득점을 했을 때 모두가 기뻤지만 나는 득점과 무관하게 항상 그의 노력에 감사함을 느낀다. 그는 다른이들만큼 완벽한 상태는 아니었지만 지금과 같은 시즌 초에 이런 상태는 걱정할만한 것이 아니다."

크리스티아누
"다른 이들과 마찬가지다. 그는 에어로빅 훈련을 해왔다. 지금 우리는 강함, 템포, 그리고 페이스가 필요하다. 우리는 이번 주에 그 부분들을 보완할 것이다."

페페와 라모스
"페페와 라모스는 단단하다. 물론 모든 것이 잘되지는 않을 수도 있다. 누구나 실수를 하지만 이 둘의 조합은 의문의 여지 없이 세계 최고라고 생각한다."

하메스의 위치
"3명의 스트라이커들이 동시에 매경기를 뛸수는 없다., 우리는 하메스의 위치를 좀더 아래로 조정하였고 좋은 모습을 보였다. 그는 실력이 있으며 팀을 돕고 있다. 이런 생각은 미드필더의 질을 높이기 위한 것이고 또 타이틀을 위한 (선수단의) 균형과 질을 감안한 것이다. 알론소는 두경기를 연속으로 소화했었고 그래서 이번 경기에 뛰지 않았다."

피로
피로로 인해 애로사항을 겪고 있다. 3일간격으로 경기를 치루었고 시즌 초반 이런 경기 일정 소화는 쉬운일이 아니다. 그래도 많이 애로사항을 느끼고 있지는 않다. 경기는 통제 되고 있으며 어떠한 야유도 듣지 못했다. 우리가 힘들때 마다 팬들은 우리를 도와왔다.

작은 선수단?
"그렇지 않다. 우리는 한명이 적은 상태이지만 멀티플레이어들이 있다. 미드필더지만 공격수를 소화할 수 있는 선수들도 있다. 이 선수단에 만족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3

arrow_upward [Official] 앙헬 디 마리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 arrow_downward 안첼로티, 코르도바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