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마드리디스모에게 카세미루가 남긴 편지

M.Salgado 2014.07.20 13:08 조회 4,211 추천 3


친애하는 마드리디스타에게:

저는 이 구단을 떠나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합니다. 제 스스로의 축구 인생을 위해서 그래야만 한다고 느꼈습니다.

제가 상파울루를 떠나 카스티야에 입단하여 가슴에 레알 마드리드의 로고가 붙은 유니폼을 입었을 때 제 인생의 모든 것이 변하고 레알 마드리드를 입는다는 것이 무슨 뜻인지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짜릿했던 코파 델 레이 우승과 유럽을 정복하며 달성한 라 데시마... 저는 이 잊을 수 없는 역사적인 순간을 경험했습니다. 물론 칸테라 소속으로서 퍼스트팀에 데뷔했던 일도 잊을 수 없습니다.

언제나 절 지지해주셨던 회장님과 보드진, 동료들, 저와 함께했던 코치진과 매니지먼트 팀들, 구단 스태프분들에 사랑을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최고의 팬 여러분에게도요. 이 모든 분들이 제게 레알 마드리드가 갖는 가치에 대해 정말 가르쳐주셨고 제 전반적인 프로 축구 인생에 영원히 남게 될 것입니다.

저는 유럽의 또다른 거대 구단인 포르투로 향합니다. 저는 포르투의 환대와 지원을 느끼고 있으며 다시 처음부터 시작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셔츠를 입던 기간 동안 자랑스럽다고 느낄 정도로 절 사랑해주신 모두를 위해서라도 이번엔 제 모든걸 바쳐보겠습니다. 저는 성장하겠습니다.

제게 보였던 진실된 사랑과 환대에 예를 표합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제 맘 속에 영원할 것입니다.

¡Hala Madrid!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6

arrow_upward 이스코, 이적 없는걸로 arrow_downward 마드리디스모에게 모라타가 남긴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