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토니 크로스 에이전트: 48시간 안에 발표가 날 것이다

Pele 2014.07.15 16:37 조회 5,023 추천 2


최근 레알 마드리드행이 유력한 토니 크로스의 미래에 대해 에이전트가 입을 열었다.

빌트의 기사를 인용한 AS의 보도에 따르면, 크로스의 에이전트인 Sportstotal의 볼커 슈트루스는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의 고객의 미래에 대해 "48시간 안에 새로운 소식을 발표할 것"이라고 답했다.

크로스의 레알 마드리드행은 각종 언론에서 사실상 협상이 완료된 것으로 보도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명확한 공식 발표는 나오지 않은 상태다. 얼마 전 바이에른 뮌헨의 공식 대변인은 이 문제에 대해 "크로스 또는 선수의 매니저 측이 공식 입장 표명을 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라는 말로 답변을 대신했다.

얼마 전 독일 대표팀 소속으로 2014 월드컵 우승의 감격을 맛본 크로스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월드컵을 멋지게 마무리했다. 이제 나는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가 될 것이다. 이렇게 나의 두 가지 꿈이 모두 이루어졌다."라고 밝히며 자신의 의사를 명확히 한 상태다.

각종 언론 보도를 종합해보면 크로스의 계약기간은 5년에서 6년, 연봉은 세후 6백만 유로, 이적료는 2500만 유로에서 결정될 것으로 보이며, 마르카에서는 목요일에 입단식을 거행하고 등번호 8번을 배정받을 것이라는 구체적인 사항까지 보도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0

arrow_upward 페르난도 이에로, 레알 마드리드로 다시 돌아오다 arrow_downward 라파엘 바란, 자신의 현재 상황에 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