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디 스테파노, 심장마비로 인해 위중한 상태 / 업데이트: 현재 안정을 되찾은 상태

Pele 2014.07.06 07:51 조회 3,885 추천 6
Di Stefano, 88 years birthday

얼마 전 88세 생일을 맞은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가 심장마비로 인해 위중한 상태에 빠졌다.

디 스테파노는 현지시각으로 어제 저녁 갑작스런 심장마비로 인해 마드리드에 위치한 그레고리오 마라농 병원으로 긴급 호송되었다. 현지시각으로 어제 저녁 9시 30분경 나온 병원측의 발표에 따르면 디 스테파노는 현재 집중 치료실에서 진정제를 투여한 채 기계 치료에 의존하고 있는 상태라고 한다.

Florentino: La familia madridista desea la recuperacion de Di Stefano lo antes posible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소식을 접하자마자 곧장 병원으로 와서 가족과 함께 디 스테파노의 상태를 지켜보고 있다고 한다. 페레스 회장은 병원에 모인 취재진들 앞에서"마드리드의 모든 가족들이 디 스테파노의 쾌유를 기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르헨티나-벨기에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득점한 전 레알 마드리드 선수 곤살로 이과인 또한 경기 후 인터뷰에서 디 스테파노의 쾌유를 비는 메세지를 전했다.

디 스테파노는 2005년에도 심장 이상으로 인해 수술을 받았으며, 지난 4월에도 부정맥 이상으로 인해 병원으로 호송되었으나 얼마 후 회복되어 퇴원한 적이 있다.

환자 가족들의 요구로 인해 아직까지 자세한 몸 상태는 첫 발표 이후 나오지 않은 상태지만, 디 스테파노의 상태는 현지시각으로 정오에 다시 발표될 것이라고 한다.

업데이트:
현지 시각으로 일요일 오후 12시 50분 디 스테파노가 입원한 병원측의 발표에 따르면 "환자는 한때 심장에 심각한 이상이 생겼지만, 현재는 안정을 되찾은 상태"라고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0

arrow_upward 크로스: 아직까지 확정된 건 없다…결정을 내렸지만 밝힐 수는 없다 arrow_downward 구단과 모라타, 여전히 평행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