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아르벨로아, 순조롭게 재활 과정을 소화 중

Pele 2014.04.04 14:27 조회 2,900 추천 1
Recuperacion de Arbeloa

3월 초 뜻하지 않은 슬개골 골절 부상으로 인해 2개월 아웃 진단을 받은 알바로 아르벨로아는 현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복귀하기 위해 훈련장에서 매일 회복 과정을 소화하고 있다. 아르벨로아는 현재 자신과 팀의 상황에 대해 낙관적인 뜻을 밝혔다.

"하루빨리 복귀하고 싶어서 못 견딜 지경이에요. 저는 올해 우리가 시벨레스를 최소한 한 번이나 두 번쯤은 방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어요."

아르벨로아의 하루는 지나친 긴장을 막기 위해 관절에 집중 훈련을 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의 훈련은 세 단계로 나누어져 있다. 우선 그는 자전거로 에어로빅 훈련을 하고, 체육관에서 근력 운동을 한 후 수영을 한다. 구단 물리 치료사를 거치는 것을 마지막으로 그의 훈련은 끝난다.

피지컬 트레이너인 산티아고 로렌소는 아르벨로아의 회복 과정을 총괄하고 있다.

"그는 재활 과정을 아주 순조롭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선수 본인이 빠른 복귀를 강하게 열망하기 때문이죠. 아르벨로아는 힘이 넘치고 집중적인 훈련 과정을 선호합니다. 적당한 강도의 훈련은 그의 취향이 아니거든요."

아르벨로아의 훈련 모습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페레스, 축구계 유명 인사들이 함께 저녁 식사?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세비야 특급\' 영입전 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