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호날두: 챔피언스 리그 우승 가능성 높아

Elliot Lee 2014.02.10 09:51 조회 3,597 추천 4



레알 마드리드의 주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SKY Itali의 "II Signoiri del Calcio"프로그램에 나가 단독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안첼로티 체제의 레알 마드리드와 자신의 발롱도르 수상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라 데시마': 챔피언스 리그 10번째 우승 가능성에 대해
챔피언스 리그 10번째 우승에 대한 생각이 우리에게 강박관념으로 느껴져서는 안된다. 팬들과 선수들은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오랫동안 기다려왔다.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구단은 항상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하려고 하지만 다른 구단들도 우리만큼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원한다. 올해 우승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우리는 훌륭한 팀에 훌륭한 감독을 보유하고 있고 안첼로티는 정말 행운아이다. 그의 행운이 우리에게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주기를 진정으로 원한다. 

발롱도르 2회 수상에 대해서
전혀 수상을 예상치 못했다. 내게 있어선 매우 특별한 순간이었다. 특히 내 아들이 무대위로 올라와 나와 함께 하려고 했을 때가 특별했다. 감정이 눈물을 불러왔지만 또한 마법과 같은 밤을 경험했다는 행복 또한 눈물을 불러왔다. 그 진정하고 정직한 눈물들은 완벽한 보통 사람이 보이는 눈물이었다. 내이름을 듣고 나는 (중압감에서) 해방된 느낌이었고 깊은 숨을 한번 쉬고 감정에 빨려들어갔다. 정말 기대하지도 않았다. 나중에 나는 넘쳐흐르는 행복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었다. 발롱도르는 어떠한 선수에게도 가장 큰 영광이다. 세계 최고의 선수로 인정 받는다는 것은 매우 특별한 순간이다. 그런 일이 내게는 두번이나 있었고 이제 미래에 어떤 일이 지켜보자.

발로텔리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모르고 그가 경기장 밖에서 하는 일에 대해서 전혀 관심이 없다. 그는 좋은 선수라고 생각하고 AC 밀란과 이탈리아 국가대표팀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미 그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유럽의 주요 리그 
정직하게 말해서 나는 이탈리아 리그의 큰 팬이 아니다. 세리아 A가 높은 수준의 리그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광적으로 좋아하지는 않는다. 이탈리아 리그는 유럽 리그에서도 손꼽히는 강한 리그이고 항상 월드컵과 유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이탈리아 리그가 나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저 내가 매력적으로 느끼지 않을 뿐이다. 나는 좋은 팀들과 좋은 선수들이 나오는 많은 경기들을 봐왔지만 그저 내게 흥미를 가지게 하지 못했다. 나는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와 라 리가를 좋아하지만 언제 또 내 의견이 바뀔 수도 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팬들의 전쟁으로 골머리 썩혀 arrow_downward 언론: 멈출 줄 모르는 디에고/이케르 압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