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발다노: 세계 최고 선수는 호날두, 메시 관련 발언은 와전된 것

Pele 2013.11.22 14:08 조회 3,601 추천 5
Valdano: Messi not compete due to injury, is earthly and Christian Ribery is extraordinary

레알 마드리드의 전 스포츠 부장 호르헤 발다노는 카데나 세르 라디오 방송국의 '엘 라르게로' 프로그램의 전화 인터뷰에서 와전된 자신의 발언에 대한 해명과 최근 이슈에 대한 의견을 밝혔습니다.

호르헤 발다노는 '엘 라르게로'의 녹음이 시작하자마자 곧바로 자신의 와전된 발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저는 '메시는 세계 최고의 선수, 두 번째로 뛰어난 선수는 부상당한 메시"라고 한 적이 없습니다. 그건 제가 한 말이 아니라 아르헨티나 기자가 한 말이에요."

"현재 세계 최고의 선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입니다. 메시는 부상으로 인해 (발롱도르 수상의) 경쟁 상대가 되지 못해요. 리베리는 인간계에 속한 선수이고 호날두는 말 그대로 상상을 초월하는 선수입니다."

"알베르토 토릴 감독이 카스티야를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굉장히 안타까운 일입니다."

"케디라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베스트 일레븐에서 유일하게 부상당한 선수죠. 그의 부재는 분명 큰 문제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El Partido de las 12 인터뷰 - 1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며 편지를 남긴 토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