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외질 : 항상 승점 3점을 원한다

Elliot Lee 2012.11.06 10:11 조회 4,797 추천 5


레알 마드리드의 메수트 외질이 마드리드-도르트문트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팀이 자신감을 되찾았으며 경기에서 이기는 것이 목표라고 하였다.

"우리의 목표는 승리이다. 도르트문트 전에서 우리는 문제를 가졌었다. 독일 국가대표에서 같이 뛰는 선수들도 있고 이미 상대해본 적이 있는 선수들도 있지만 우리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경기를 하게 될 것이고 우리는 승리를 원한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승점 3점이다.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는 매우 힘든 경기가 될 것이지만 우리는 우리를 응원해주는 관중들이 있는 홈 구장에서 경기를 하게 된다. 만약 감독이 우리에게 훈련에서 주문한 것처럼만 한다면 우리는 확실하게 승점 3점을 얻을 것이다. 마리오 괴체와 로이스는 최고의 선수들이다. 우리는 프로라는 의미를 알고 있으며 매우 힘든 경기가 될 것이다. 나는 내 경기에 최대한 집중할 것이고 팀을 돕기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이다.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이고 우리는 홈 경기를 하게 된다. 우리는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지켜보지 않을 것이다. 그저 승점 3점을 가져올 것이다."

"크리스티아누는 지난 몇년동안 득점력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해보인 월드 클래스 선수이다. 카시야스도 마찬가지이다. 물론 나는 둘과 다 친하기 때문에 둘다 모두 뽑을 것이다. 그저 나는 세계 최고 선수 상(발롱도르)을 레알 마드리드 팀원이 받기를 원할 뿐이다."

"부상은 축구에서 항시 존재하고 염두하고 살아야한다. 나는 경기장 안밖에서 사미와 잘지낸다. 도르트문트 전에서 우리는 좋은 결과를 원해왔다."

"라모스와 나는 좋은 친구이다. 그는 정말 훌륭한 친구이다. 예전에 셔츠에 대해서 말이 많았는데 그것에 대해서 더이상 말하고 싶지 않고 나는 그저 우리 둘이 좋은 친구들이라는 것을 말하고 싶다."

"비록 사람들이 나를 곧바로 알아보긴 하지만 아무곳이나 가서 밥을 먹을 수 있다. 이런 삶에 적응하기로 했다. 마드리드는 독일보다 더 과장된 것들이 있는 것 같다. 그리고 파파라치가 엄청 많다. 마드리드 사람들은 축구에 미쳐있고 나는 그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스페인 언론은 우리가 잘하면 우리를 세계 최고로 치켜세워주고 못하면 강도 높은 비난을 뿜어낸다. 나는 내 할 일에만 집중하고 감독의 말에 집중할 뿐이다. 그 이외에는 내가 신경쓸 것은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포브스 지, 레알 마드리드 3위, 호날두 9위 arrow_downward 무리뉴, 카림 아웃, 바란 선발, 모드리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