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리뉴, 카림 아웃, 바란 선발, 모드리치는?

Elliot Lee 2012.11.06 09:58 조회 4,659 추천 3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주제 무리뉴가 마드리드-도르트문트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강하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경기를 가지기 때문에 유리할 수 있으며 이 조에서는 모든 팀이 다음 단계 진출로 상당한 압박과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하였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그저 운이 좋아서 독일에서 우승을 한 것도 아니고 이렇게 강력한 팀들이 모여있는 조에서 선두를 달리는 것이 아니다. 공수 전환이 좋으며 선수들과 전술도 매우 좋으며 매우 군더더기가 없는 축구를 구사하고 있다. 매우 좋은 팀이다. 이 팀이 만약 16강에 오르게 된다면 대회의 우승후보가 될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크리스티아누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에 도착하기 이전부터 훌륭한 선수였다. 그는 훌륭한 축구선수이며 오는 시즌에도 훌륭한 선수일 것이다. 벤제마는 부상을 당했고 바란은 선발로 출전할 것이다. 카림은 외향근에 문제가 있고 그는 아웃‰榮 얼마나 오랫동안 뛰지 못할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건 내일 뛰지 못한다는 것이다."

"모드리치가 선발로 뛸지는 미지수이다. 에시엔, 사비 알론소 그리고 케디라도 마찬가지다."

"구단 행사에 초대 받았지만 구단에게 내가 가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서 충분히 설명하였다. 경기 전날 나는 행사에 갈 수 없다. 나는 내가 준비해야하고 생각해야할 것에 집중해야만 한다. 만약 행사에 참가했다면 비판하는 사람들은 내가 경기대신 행사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다고 할 것이다."

"(관중석의 공석에 대해)내가 거기에 대해 말할 것은 매우 적다고 본다. 나는 스페인과 유럽 경제 위기에 책임을 져야 할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는 여기에 구단 조직과 같은 것과 같은 사업적 요소에 대해서 말하기 위해 이 자리에 있는 것이 아니다."

"지단에 대해서 어떤 것도 말한 적이 없다. 나는 내 자신이 말하는 것에 대해 절제하고 있다. 그는 행복하고 나는 그가 성공적인 선수 생활을 보냈던 것 처럼 코치 경력도 성공하기를 바란다. 그렇지만 나는 그를 평가할 수 있는 사람은 아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외질 : 항상 승점 3점을 원한다 arrow_downward 레알 사라고사전 소집명단: 아르벨로아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