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프레시아도 감독 타계 애도

번즈 2012.06.08 00:35 조회 5,712 추천 4



레알 마드리드 C. F. 는 마놀로 프레시아도의 타계에 슬퍼하며 고인의 유가족과 친구들에게 진심어린 애도를 전합니다.



무리뉴의 편지

나는 오늘 세상을 등진 마누엘 프레시아도의 삶에 대하여 칭찬의 말을 할 적임자는 아니다. 그러나 그의 동료이자 축구계에서 일하는 이로서, 이처럼 괴로운 시기에 진심 어린 애도의 말을 그의 가족과 스포르팅, 라싱, 레반테, 그리고 그라면 분명 세군다 디비시온에서 다시 탈출하게 만들어주었을 비야레알까지, 그가 족적을 남긴 모든 팀들에게 전하고자 한다. 마놀로는 언제나 위엄있는 라이벌이었고, 지난 3월 레알 마드리드 씨티의 발데베바스까지 우리를 방문해주었을 때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다. 그는 한 인간으로서나 스포츠맨으로서나 내가 좋아하는 모든 자질들을 갖고 있는 사람이었다. 인격, 진솔함, 그리고 불행에 맞서 싸우는 용기까지. 그러나 그에게 찾아온 불행은 잔인하리만치 큰 것이었다. 축구계의 큰 인물이자 무엇보다도 정말 특별한 사람이었던 이가 우리의 곁을 떠났다. 그를 가슴 깊이 사랑했던 모두에게 나의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 싶다. 그에 대한 나의 기억은 감정 서린 것들일 것이며, 언제까지나 영원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벤제마 : 이과인, 아무데도 안 가 arrow_downward 알틴톱 : 무리뉴는 나의 잔류를 원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