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전 인터뷰 : 카랑카

번즈 2012.02.04 18:09 조회 4,832 추천 4

사힌이 거의 나오지 못하는 것은 자신감의 문제인가, 아니면 신체적인 리듬의 문제인가?
양쪽 다 조금씩 있다고 본다. 피지컬 폼은 경기를 뛰면서 올라오는 것인데, 때문에 리듬을 찾는 게 늦어지고 있다. 누리는 분데스리가에서 중요한 선수로 있어왔고, 부상 때문에 경기에 들어오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가 신체적으로 더 좋은 상태가 될 때면, 멘탈면에서도 더 좋아질 것이다.

올 시즌 주심들이 레알 마드리드에게 공정한 판정을 내리고 있는가?
거기에 관해선 우리는 이미 코파 델 레이 경기 이후에 이야기를 했다. 모두가 무슨 일이 벌어졌는 지를 보았고, 그러니 아무 말도 하지 않기란 어려웠다. 지금 이야기를 하는 것은 우리가 아닌 다른 사람들이지.

바르셀로나는 불리한 판정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당신도 그렇게 생각하는가?
우리가 유리한 판정을 받거나 불리한 판정을 받을 때면 그건 우리가 안다. 나는 바르셀로나가 화를 낼만한 이유가 있는지 어떤지는 말하지 않겠다. 그들이 하는 일이니 그들이 알 것이다.

무리뉴와 테이세이라 주심 사이에 있었던 일에 대한 평가는?
이미 지난 번에도 말했지만, 나는 보지 않았으니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기 어렵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준비해야할 경기가 있다는 것이지 그 이야기가 중요한 것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라네로가 헤타페전에 선발로 뛰게 되는지?
에스테반에 대한 이야기라면 이미 여러번 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이제 와 새로 발견한 선수가 아니다. 프리시즌의 부상이 그에게 피지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었고, 최근 몇 달간 우리가 그를 기용하고 있는데, 그는 거기에 대한 응답을 보이고 있다. 시즌은 길다. 모든 선수가 필요하다.

샤비 알론소는 지난주에 생긴 피지컬 문제에서 완전히 회복한 상태인가?
그는 오늘 평소대로 그룹 훈련을 했고, 경기에 뛰어도 괜찮을 것이다.

디 마리아의 복귀가 늦어지고 있는 것은 뜻밖의 무언가가 있었던 것인가?
그가 백퍼센트의 상태가 되기 전에는 경기에 투입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작은 문제가 있었고, 기다리는 게 더 낫다. 뜻밖의 일은 없었다. 디 마리아는 이미 팀과 함께 트레이닝을 했고, 그가 백퍼센트의 상태가 되면 다시 소집될 것이다.

카르발류의 상황은 어떠한가?
우리가 보유한 스쿼드는 작지만 레벨이 높고, 우리는 매번 소집 때 마다 그 중 18명을 선택해야만 한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카르발류에게 심리적인 문제는 전혀 없다. 그는 감독이 그를 필요로 할 때를 위한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는 상태이다.

카카는 그의 레벨을 다시 끌어올렸는가?
우리는 늘 카카가 중요한 선수가 될 것이라고 말해왔다. 연말까지 그는 아주 좋았고, 다시금 자신감을 찾은 듯 보인다. 그가 우리에게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우리는 알고 있다.

헤타페의 상승세가 걱정스러운지?
헤타페는 상대하기 어려운 라이벌이다. 그들은 홈에서 바르셀로나를 이겼고, 좋은 감독을 보유하고 있으며 처음에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았지만 서서히 나아졌고, 좋은 수비를 갖춰놓았다. 어려운 경기가 되겠지만, 또 한 경기라고 생각하고 있는 그대로 맞서야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 카랑카, 라모스, 알론소 arrow_downward [트레이닝] 헤타페전 준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