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 카예혼, 카시야스

번즈 2011.12.18 16:17 조회 4,922 추천 5
카예혼 :

폰페라디나 전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여준 후, 호세 카예혼은 오늘 산체스 피스후안에 선발로 등장했으며 다시금 주어진 찬스를 잘 활용했다.

“우리는 팀을 돕고 일할 준비가 되어있으며, 그게 우리의 할 일이다. 필드 위에 나설 때에는, 최선을 다 해야만 한다.”라고 그는 말하였다.

카예혼은 경기에서 가장 중요했던 점은 승점을 획득한 것이라고 말하며, 교체에 대한 질문을 받자 다음과 같이 답하였다. “내가 교체가 되었는데, 그건 감독님의 결정이고 축구에서 벌어지는 일일 뿐이다. 하지만 좋은 점은 우리가 좋은 경기를 했다는 것이다. 우리는 목표를 이루었고, 1위가 되었다.”

마지막으로 카예혼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우리의 목표는 크리스마스 휴가전에 1위를 지키는 것이었고, 이제 화요일에 코파 델 레이에서 32강 단계의 마무리를 짓는 것을 생각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간다. 분명한 것은 오늘 경기가 우리에겐 아주 중요했다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가야한다. 오직 그 뿐이다.”
 “이곳에서 이기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물론 우리가 휴가 전에 1위가 되기 위해선 꼭 이겨야 했다는 건 사실이다. 이제는 코파 델 레이에서 다음 단계에 진출하기 위해 이틀간 열심히 트레이닝을 해야할 때이다.”



카시야스 :

이케르 카시야스는 오늘, 또 한 번 세기의 선방을 보여주었다. 2년 전 페로티를 상대로 했던 선방을, 오늘은 마누 델 모랄을 상대로 다시금 선보임으로써 그는 경기가 1:1 동점 상황이 되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의 승리이고, 우리가 지난번의 패배를 잊어버리고 어려운 라이벌을 상대로 중요한 승리를 달성했다는 점이다.”라고 그는 말하였다.

그러나 카시야스는 지나치게 낙천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피하려 하였다. “아직 리그는 많이 남아있다. 하지만 여기서 산체스 피스후안에서의 승리는 더 큰 확신을 심어주기 마련이다. 바르셀로나전에서 패배한 후, 오늘 우리는 다시 승리를 맛보았고, 이건 정말 중요한 일이다. 우리는 한 해의 마지막을 더 침착하게 맞이할 수 있게 되었고, 또한 코파 델 레이에 대해서도 더 침착한 마음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3개 대회에서 좋은 길을 가고 있다.”

그는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받았던 비판과 오늘 경기에서의 퍼포먼스에 대한 질문을 받기도 하였다. “만일 당신이 훌륭한 선수이고 또한 스스로 높은 기준치를 갖고 있는 선수라면, 늘 많은 것을 요구받기 마련이다. 그리고 때로는 그 요구가 생각한 이상일 수도 있다. 호날두는 성장과 함께 그가 좋은 선수라는 것을 증명하였고, 응답해야만 하는 순간이면 그는 응답한다. 우리에게 그는 아주 중요하고, 우리는 그가 계속 많은 골을 넣기를 바란다.”

“산체스 피스후안에서 이기는 것은 쉽지 않았지만, 우리는 승점 3점과 함께 1위가 되었고 그게 우리에겐 중요하다. 2012년을 더 큰 기쁨으로 맞을 수 있었으면 좋겠고, 모두에게 건강을 빌어주고 싶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 무리뉴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 호날두, 디 마리아, 페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