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 호날두, 디 마리아, 페페

번즈 2011.12.18 16:15 조회 5,243 추천 5
호날두:

골을 기반으로 당신이 받고 있던 비판들을 잠잠하게 만들었다...

이는 나를 비판하던 사람들의 입을 다물게 하기 위한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하는 일에 익숙해지고 있지만, 별 일 아니다. 내 팀에 집중하고 있다. 우리는 아주 어려운 경기에서 아주 잘했고, 몹시 기쁘다.

이번 주 많은 비판을 받았는데 어떤 느낌이었나?
나에 대해 뭐라고 하건 상관없다. 나는 필드에서 내 일을 할 뿐이고, 잘하고 있다. 날 비판하는 사람들은 축구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를 못하기 때문에 그런 것이다. 팀의 경기력에 대해 매우 흡족하다. 나는 잘 하고 있으며, 언제나 팀을 도우려고 하고, 우리 모두가 아주 잘 하고 있다. 우리는 뛰고, 계속 승점을 쌓고 싶은 의욕으로 가득하다.

오늘 경기의 승리로써 레알 마드리드는 크리스마스 휴가 전에 단독 1위를 거머쥐었다.
1위가 되어 아주 기쁘다. 우리는 1위이며 모두가 기뻐하고 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2위와 3점의 승점차가 있는 1위라는 것이다. 우리는 1위로서 휴가를 떠나며 목표는 이루었다.

이제 남은 것은 코파 델 레이 경기와 휴가를 즐기는 것이다.
지금 우리는 매우 행복하며, 코파 경기가 끝나고 나면 1주간의 휴가를 받게 되는데 스쿼드 전원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디 마리아 :
 
앙헬 디 마리아는 팀이 올해 마지막 리가 경기에서 보여준 경기에 대해 만족스럽고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팀의 작업에 대해 아주 흡족하며 다시 선발로 출장해 기쁘다. 내가 골을 넣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음을 알고 있었고, 정말 그렇게 되었다. 신께 감사하게도 나의 골을 바칠 수 있었다. 우리는 계속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으며 1위 팀이 되었으니 이제 계속 이 흐름을 이어가야 한다. 우리는 오로지 우리들 자신만을 생각한다. 이제는 코파 델 레이 경기에 집중해야 하며, 그런 다음에는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낸 후 더 많은 의욕과 함께 돌아올 것이다.”

디 마리아는 한편, 오늘 세비야전에서 세 골을 넣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다. “그는 훌륭한 선수이다. 아주 좋은 폼에 있는 상태이며, 그것을 해트트릭을 함으로서 증명하였고 많은 사람들의 입을 다물게 하였다.”



페페: 

페페는 오늘 경기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우리는 아주 중요한 승리를 얻었으며, 후반전을 한 명 적은 상태로 뛰어야했기 때문에 아주 어려웠던 승리를 얻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승점 3점을 가지고 돌아간다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동료들이 이토록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 노력한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2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 카예혼, 카시야스 arrow_downward 2011 레알 마드리드 명예 소씨오 훈장 수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