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트레이닝] 레알 마드리드, 다시 트레이닝 시작

번즈 2011.11.09 22:12 조회 5,406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인터내셔널 경기에 뛰기 위해 대표팀에 소집된 선수들을 제외하고  오늘 다시 발데베바스 캄포 3에서 이주의 훈련을 시작하였다. 무리뉴가 이용 가능한 다섯 명의 선수들인 라스, 사힌, 그라네로, 아단, 그리고 카예혼이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와 함께 공을 가지고 하는 훈련과 피지컬 훈련이 믹스된 세션을 마쳤으며, 부상을 당한 마르셀로, 카카, 디 마리아와 카르발류는 잔디를 밟지 않고 계속 회복 프로세스를 진행하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인터내셔널 경기를 뛰어야 하는 선수들 없이 훈련에 복귀했다. 사힌, 라스, 그라네로, 아단, 그리고 카예혼, 조세 무리뉴가 사용할 수 있는 이 다섯 명의 선수들이 유스 선수들과 함께 금주의 첫 훈련을 실시하였다.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의 감독 알베르토 토릴 역시 함께 선수들의 훈련을 감독하였다.

  캄포 3의 잔디위에서 선수들은 공을 가지고 하는 훈련과 피지컬 훈련을 겸비한 엄격한 트레이닝을 마쳤는데, 먼저 스트레칭과 조깅, 기초 근력 강화운동 이후에 공을 가지고 한 훈련이 이어졌다. 부상을 당한 마르셀루와 카카, 디 마리아, 그리고 카르발류는 잔디를 밟지 않았으며, 계속해서 회복 훈련을 실시하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무리뉴: 현재의 벤제마는 레알 마드리드 레벨의 선수 arrow_downward 사모라노, 마드리드 공격수들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