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리뉴 : 함께라면 더욱 강해질 수 있다

Gagoholic 2011.03.13 21:33 조회 5,116 추천 5




"팀의 경기력에 기쁘다. 챔피언스 리그를 앞둔 경기들은 힘들다. 이기려고 노력했고 편안하게 경기하려고 했다. 후반전에 볼을 운반하는 움직임이 훨씬 나아졌다."


"벤제마는 이전보다 훨씬 나아졌다. 그가 이전까지 하지 못했던 것을 하고 있다. 우리는 그를 매번 니어포스트로 공을 움직이는 것에 대해 곧잘 놀리곤 했었다. 벤제마는 행복하고 우리 역시 기쁘다. 카림에게는 호날두와 이과인과 같은 탑 스코어러들이 없는 최근 경기들이 기회이다. 최근 중요한 6경기에서 4득점은 그에게 좋은 일Ÿ 높은 경기력에서 경기를 펼치는 선수들중에 선발을 고르기는 매우 어렵지만 즐겁다."

"미드필더는 매우 좋은 움직임을 선보였다. 그라네로와 라쓰는 전반전에 잘 해왔으며 사비와 케디라는 후반전에 높은 수준의 경기를 보여주었다. 수요일 경기를 앞두고 결속력을 다질 수 있었다."

"리옹은 챔피언스 리그에서 경험이 많고 전통이 있는 팀이다. 최고조의 폼으로 맞서야 한다. 이기고 지는 것은 다반사지만 챔피언스 리그와 같은 경기에서는 필사적으로 이겨야 한다. 어려운 상대를 만나 어려운 경기를 치룰 것으로 예상한다. 나에게 있어 키포인트란 내가 12번째 선수와 같이 뛰는 것이다. 그러는 편이 훨씬 쉬울 것이다. 우리가 좋은 경기력으로 이긴다면 베르나베우는 우리에게 응답해 줄 것이며 우리는 더더욱 강해질 것이다."

"회장의 연설을 읽어볼 수가 없었다. 경기 당일에는 아무것도 읽거나 보지 않기 때문이다. 클럽 미래에 대해 중요한 연설이었다는 이야기는 들었다. 위대한 클럽에는 위대한 감독이 필요하지만 위대한 감독은 위대한 클럽이 받쳐주는 한에 있어서 위대해 질 수 있게 된다. 나에게 있어 회장의 지지는 매우 중요하다. 나는 항상 내 선수들과 클럽의 지지가 필요하다고 말해왔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클럽이며 우리는 다 같이 합심할 때애 더욱 강해질 수 있다."

"결과를 가지고 어떤 것을 세우려고 한다. 사람들은 그들이 좋은 폼이었거나 최소한 그들이 좋아질 것이라고 예측할 때 결과에 기뻐한다. 이것은 사람들이 어떤 것에 흥분하고 우리가 올해에 타이틀을 거머쥐는 것이 중요한 지를 알려준다. 우리는 관중들이 계속해서 흥분할 수 있도록 유지시켜야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무리뉴: 언젠가 우승컵은 우리 가슴에 안길 것 arrow_downward 부트라게뇨 : 리그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