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 카날레스, 레온, 이과인

Canteranos 2010.09.16 09:48 조회 6,478 추천 5


페드로 레온과 세르히오 카날레스는 레알 마드리드와 아약스의 1차전 경기 후 챔피언스 리그 데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카날레스
"매우 기쁘다. 기념품으로 보관하기 위해 아직도 셔츠를 벗지 않았다."

"이번 승리는 정말로 우리의 자신감에 추진력을 달아줄 것이다. 긴 시즌이고, 이제 막 시작했을 뿐이다. 우리가 해야할 일은 좋아지도록 노력하는 일 뿐이다."

페드로 레온
"시즌 최고의 경기를 펼침으로써 승리했다. 팀은 하루가 다르게 좋아지고 있으며, 흥분하지 않고 다가오는 매 경기를 치뤄야 한다."

"디 마리아는 피치 위에서 좋은 경기를 했으며, 중요한 것은 누가 피치 위에서 뛰든 팀에 기여한다는 점이다. 한편, 호날두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하나이다."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다음 경기는 터프할 것이다. 골은 연속해서 들어가는 경향이 있으니 다음 경기에는 모두 성공하길 바라고 있다."


곤살로 이과인은 챔피언스리그와 같은 중요한 무대에서 득점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곤살로 이과인
"매우 기쁘다. 우리는 많은 득점 기회들을 만들어내었다. 득점을 하는 것은 중요하며, 특히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는 더 하다. 우리에게 많은 공간을 주고 압박을 하지 않았던 점이 동시에 우리에게 좋게 작용했다."

"1차전의 목표를 달성했다. 우리는 이겼고, 좋은 모습 역시 보여주었다. 이렇게 시작하기만 하면 좋겠다."

"많은 찬스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2골 밖에 성공 시키지 못한 건 좋지 않다.굉장한 경기를 펼쳤고, 득점하기를 원하는 여느 포워드와 마찬가지로 나 역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관중들이 박수를 보냈다는 사실은 중요하다. 우리가 맞게 가고 있다는 증거이다."

"아노에타에서도 우리 목표는 승리 뿐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5

arrow_upward 알론소 : 산 세바스티안으로 가는 것은 항상 즐겁다 arrow_downward 무리뉴, 아약스와의 경기 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