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발다노 : 이 클럽은 승리를 향한 열정이 있는 곳이다

Canteranos 2010.08.27 09:26 조회 4,768 추천 4



호르헤 발다노 충괄 부장(전무 격)은 엘 파이스와의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현 상황을 분석하였다.

"1군에 큰 변화들이 있었다. 감독의 강한 리더십이 이런 변화들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한다."

"무리뉴는 감독이 팀에서 큰 영향력을 차지 못한다는 편견을 깨뜨릴 것이다. 그의 존재감만으로 감독으로서의 권위가 생긴다."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 공정한 모습을 보여온 감독이기도 하다. 드레싱 룸에서의 공정함과 정의는 감독이 정하는 규칙 나름이다. 룰들이 깨끗하고 공평하다면 대부분 잘 지킬 것이다."

"새로이 영입된 선수들로 인해 우리팀은 강한 윙어들과 창의적인 선수들을 보유하게 되었다. 카날레스가 받는 지원과 외질에 대한 관심이 감독의 좋아하는 공격 패턴의 명확한 선호도를 보여준다. 페드로 레온과 디 마리아는 경기를 풀어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카피탄 카시야스와 라모스는 팀의 좋은 주장들이다. 강한 개성을 지닌, 클럽을 사랑하는 선수들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무엇을 뜻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

"라리가는 아름답고 단단한 축구를 보여줄 것이다. 스페인 축구의 강점은 다양성이다. 전세계에서 온 선수들과 감독들이 50년간 이곳에서 일했다. 스페인은 이 모두로부터 꼭대기에 올라가는 법을 배웠다."

"레알 마드리드는 단 한가지 스타일로 대변되어 왔다. 이 팀은 성공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며, 헌신적인 모습을 찬미하고, 스펙타클함을 즐긴다. 모든 스타일은 성공을 모색한다. 축구에는 천가지의 성공 방법이 있고, 어느 방법이 완벽한지는 각 시대에 따라 다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부트라게뇨와 파르데사, 챔피언스리그 상대팀들에 찬사를 보내 arrow_downward 무리뉴 UEFA 독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