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외질 :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 최고 이다

Elliot Lee 2010.08.20 04:51 조회 5,617 추천 3


레알 마드리드로 새로이 이적한 메수트 외질이 레알 마드리드 이적 후 총괄 부장인 호르헤 발다노와 함께 첫 공식 기자 회견을 가졌다.

"어제 전에 정해진 것이 아무 것도 없었다. 그리고 나는 이렇게 내가 올 수 있게 되서 진심으로 기쁘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만 갈망하고 있다. 나에게 엄청난 도전이다. 항상 나는 집중해왔고 나는 열심히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내가 원하는 구단에 5번째로 영입되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 최고의 구단이다. 나는 여러가지 가능성을 나의 조언자들과 이야기 했지만 나는 세계최고의 감독인 무리뉴와 함께 하고 싶어 이 곳에 왔다. 나는 그와 이야기를 했었고 그는 나에게 이 곳에 오라고 하였다. 우리가 말했던 것들은 계속 될 것이지만 내가 이 곳에온 것은 무리뉴라는 엄청난 이유에서 였다."

"나는 내가 발전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나는 독일 국가 대표팀과 이전 구단에서 여러가지 대회들을 경험해왔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크리스티아노나 카카와 같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있는 곳이고 이러한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큰 영광과 즐거움이 될 것이다."

"케디라가 레알 마드리드로 오게 되었을 때 나는 그를 축하했다. 우리는 감동받았었고 나는 그에게 몇가지 질문을 해왔다. 그는 팀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했고 또 내가 이 곳에 오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최고의 팀들이 스페인에서 뛰고 있으며 세계 최고는 레알 마드리드이다. 나는 내가 원하는 만큼 만족스러운 시즌을 보내길 바란다. 나는 라 리가와 챔피언스 리그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두 대회에서 모두 우승을 했으면 좋겠다. 우리는 모든 대회에서의 승리를 원하고 우리는 충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나는 빨리 뛰기를 바라고 있다. 나는 항상 내 자신에 믿음을 가지고 있고 내 친구들과 가족들은 항상 나를 도와왔다. 나는 나보다 어린 선수들에게 그들의 꿈을 믿으라고 말하고 싶다."

"나는 '10번' 스타일 같은 선수이다. 그렇지만 어느자리에서도 뛸 수 있음을 증명해왔다. 나는 100퍼센트 집중할 수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벤제마, 훈련 중 경미한 발목 부상 arrow_downward 아단 : 14년동안 기회를 놓친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