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울, 자서전 출간

Elliot Lee 2010.06.02 14:21 조회 5,568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인 라울이 '라울, 승리의 가치' 라는 제목의 자서전을 발간하였다. 이 책은 엔리케 오르테고가 집필하였으며 레알 마드리드 홈구장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기자회견장에서 레알 마드리드 재단과 에베레스트 출판사 주최로 런칭식을 가졌다.

 

이 행사에는 라울 라 리가 데뷔를 시켜준 호르헤 발다노, 디 스테파노, 페레즈, 파르데쟈, 무링요, 마드리드 시장 대리인 마누엘 콤보, 에베레스트 출판사의 호세 안토니오와 라울의 소울메이트인 페르난도 모리엔테스가 참석하였다.

 

페레즈

"라울을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이다. 그는 항상 나에게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를 생각나게 하였다. 라울은가장 친절하고 프로정신이 투철한 사람 중 한 명이다."

 

오르테고

"라울이 진정으로 가치를 가지고 있고 이 구단의 기본골격이 되는 디 스테파노가 가지고 있던 훌륭한 가치들을 그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목을 이렇게 정했다."

 

라울

"오늘은 내게 너무도 특별한 날이다. 나는 이 책의 출판에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 나는 명예회장님께 감사하다. 그는 내가 가장 존경하는 사람이고 가장 닮고 싶었던 사람이기 때문이다. 또한 나에게 항상 잘해주는 회장님에게도 감사함을 표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무링요 : 레알 마드리드는 내게 완벽한 구단이다 arrow_downward 무링요 : 나는 마드리드에서 성공하는 감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