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링요 : 레알 마드리드는 내게 완벽한 구단이다

Elliot Lee 2010.06.04 19:34 조회 5,566

 

레알 마드리드의 신임 감독인 호세 무링요가 스페인 라디오인 RNE와 Ond Cero와의 인터뷰를 가졌다.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가능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다.

 

"목표는 우리가 노력하는만큼 거두게 되어있고 구단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크고 매우 야심이 있고 또 엄청난 가능성이 있기에 내게 있어 완벽한 구단이다."

 

"나는 내 능력과 매우 존중받을 만하다는 것에 매우 자신있다. 나는 최고로 뒤바뀔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매우 성공할 것이다. 항상 나는 최선을 생각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뛰어난 역사때문에 내가 여기 있는 것이다. 베르나베우에 오는 팬들은 항상 최고를 기대한다. 프레시즌동안 그들은 이미 우승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방법은 내 방법과 다를바가 없다."

 

"나는 지난 10년동안의 최고 수준의 경험으로 인해 이 곳에 입단하게 되었다. 나는 3개국에서 17개의 타이틀을 얻어냈다. 나는 심리적으로 매우 강하고 이 레알 마드리드라는 훌륭한 구단에서 단단한 위치에 있다."

 

"오직 평범한 레알 마드리드 팬만이 시벨레스로의 여정을 기다린다. 우리도 마찬가지이다. 마드리드는 이길수도 질수고 있지만 그들은 경기장으로 올라갈 때 항상 승리를 생각하며 거든다. 이 것은 절대로 바뀌지 않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스페인, 대한민국과의 두번째 친선전에서 승리 arrow_downward 라울, 자서전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