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 매우 만족스럽다

Elliot Lee 2010.02.22 12:16 조회 4,647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가 비야레알 전 직후 인터뷰를 가졌다.

 

"리옹과의 경기 이전까지 우리가 좋은 플레이를 보였기에 리옹과의 경기는 우리에게 영향을 끼쳤다. 오늘 경기는 매우 중요했고 우리는 바르셀로나와의 승점 차를 줄이는데 승점이 필요했다."

 

"비야레알은 공을 잘 다루는 좋은 팀이다. 그들은 그들을 놔두면 많은 부분에서 곤란하게 만들게 놔두는 것이다. 우리 팀에 한가지 불만이 있었다면 그 것은 두번째 실점으로 인해 경기 운영이 힘들어졌을 뻔했다는 것이다. 나는 팀의 공격적인 모습에 기뻤고 공간 창조를 하는 무브먼트가 좋았다. 그렇게만 하면 좋겠다."

 

"카카는 최근 많은 어시스트를 하고 있고 나는 그의 경기력에 놀랍지 않다. 팀은 공격에서 최고 레벨의 플레이를 보여주었지만 수비에서도 견고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나는 내 선수들의 모습에 너무 행복하다."

 

"관중들은 라울을 연호했다. 그가 이 곳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며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그의 경력은 상징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많은 것을 이야기 했다. 나는 그를 믿기에 기용할 것이라는 것 말이다. 그를 출전 시키고 싶지만 다른 선수들도 최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리옹에서의 패배를 한 선수의 책임으로 몰고가는 것은 옳지 못하다. 우리는 올 시즌 최악의 경기 중 하나를 리옹에서 했다. 마하마두 디아라는 한 경기를 완전히 소화 한적이 없다. 그는 좋은 모습이었고 그는 내 지지를 받고 있다. 나는 사람들이 그 것을 알아주었으면 했다. 라스는 경고누적이었다. 나는 마하마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그를 신뢰할 뿐이다."

 

"카카와 호날두는 우리 팀의 PK 키커이다. 그렇지만 그들이 크게 이기는 상태에서 알론소가 킥을 하는 것에 동의 했다."

 

"관중들에 의해 판정받는다는 느낌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팀의 지지를 가지고 있고 우리의 훌륭함은 이 것으로 증명될 것이다. 나는 매우 만족스럽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9

arrow_upward 이과인: 팀은 점차 발전하고 있다 arrow_downward 라모스 : 구단의 역사를 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