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이과인: 팀은 점차 발전하고 있다

조용조용 2010.02.24 01:07 조회 3,909 추천 1

 

화요일 정규 훈련이 끝나고 기자회견장에 모습을 드러낸 선수는 이과인이었다.


 

"득점을 하면 언제나 기쁘죠. 매 시즌마다 선수로서, 그리고 인간으로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난 3년간 많이 성장한 것은 사실입니다만 앞으로도 발전의 여지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팀에서 뛰는 것은 생각해본 적 없습니다. 이곳에서 너무나 행복하고 미래에 다른 팀의 유니폼을 입을지도 모른다는 상상을 할 이유가 없어요. 마드리드에 오랫동안 머무르고 싶습니다."

"리그 득점왕을 차지한다면 정말 멋진 일이 될 겁니다. 하지만 제 목표는 시즌 초반에 밝혔던 바와 같이 지난해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내는 것입니다."

"피치 위에서 팬들의 성원과 사랑을 얻어야 합니다. 결국 축구 선수는 피치에서 말하는 법이니까요."

"팀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해요. 지금은 시즌에서도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현재 선두에 2점 차까지 추격해있지요. 집중력을 흐트러뜨리지 말고 챔피언스 리그 2차전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야 합니다."

"리그에서도, 챔스에서도 우리 스스로가 열쇠를 쥐고 있지만 두 대회 모두 우승은 결코 쉽지 않을겁니다. 아직도 갈 길이 멀었지요. 우승을 한다면 우리 모두의 꿈이 현실이 되는 셈이지요."

"테네리페 전에서도 리그 연승 기록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골을 넣으면 좋겠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좋은 경기를 펼치고 승점 3점을 획득하여 더 이상 선두와의 점수차를 벌리지 않는 것입니다."

"원정 경기인만큼 쉽지 않을 겁니다. 함께 승격한 세레즈 전처럼 말이지요.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트레이닝] 메첼더, 정상복귀 arrow_downward 페예그리니 : 매우 만족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