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가라이, 23번째 생일 축하!

Elliot Lee 2009.10.11 12:21 조회 3,385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 가라이가 생일을 맞이했다. 그는 올해 생일을 지남으로 23살이 되었고 가라이는 자신이 어렸을 적부터 이 곳에서 뛰고 싶었다고 말했다.

생일 축하한다!
매우 감사하다. 나는 항상 생일을 기대하기도 하고 또 이번 생일은 좀 특별하기 때문에 매우 기쁘다. 나는 오늘로써 23살이 되었고 나는 점차 남자가 되어가고 있다. 시간은 빠르게 지나가고 우리는 인생에서 매일매일 일어나는 일과 함께 기뻐해야만 한다. 나는 내주위 사람들과 함께 최대한 인생의 모든 것을 즐기려고 한다. 하나님께 내 인생의 좋은 것에 대해 감사하다.

이번 생일에 제일 좋았던 것은 무엇인가?
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것 그리고 세계 최고의 구단인 마드리드를 위해 뛰고 있는 것이 최고의 것이다. 내가 어린아이때부터 있고 싶었던 구단에서의 첫 해이기에 꿈은 이루어졌고 이 생일을 절대로 잊지 못할 것이다.

23세 생일에 최고의 선물은 무엇인가?
개인적으로 최고의 선물은 건강과 가족의 안부이다. 가족은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사람들이다. 프로다운 입장에서는 매 경기 마드리드를 셔츠를 입는 것과 구단을 위해 많은 우승을 하는 것이다.

어떻게 생일 축하를 할 예정인가?
부모님과 두 남동생들, 그리고 두명의 친구와 함께 할 것이다.

당신의 소원이 있다면?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 많은 타이틀을 따서 시벨레스 분수를 오르는 것이다. 나의 팀메이트들은 이 팀에서 이미 트로피를 들어보았고 그들은 시벨레스에서의 승전보 축하는 정말 대단한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기다릴 수가 없다. 매 대회에서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노력해야할 것이다.

코파 델 레이 첫 상대인, 알코콘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그들은 레알 마드리드를 멋진 대회에서 상대해야하는 우리가 존중해야하는 상대이다. 그 것이 그들을 동기부여 시킬 것이다. 그들은 근처에서 올 것이고 나는 이 경기가 도시에 있는 모든이에게 좋은 경기가 될 것임을 알고 있다.

우리는 당신이 올해 매우 기뻤으면 좋겠다.
고맙다. 나도 올해가 내자신과 레알 마드리드에게 매우 기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라울, 골든풋 최종 후보에 올라 arrow_downward 마드리드, 불규칙적 훈련을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