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울 : 베르나베우에서 열릴 결승전을 위해

Elliot Lee 2009.10.08 11:31 조회 3,012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인 라울이 CNN과의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현재 팀의 휼륭한 결과에 매우 기쁘지만 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좋은 플레이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긍정적인 시작을 하였다. 새로운 프로젝트로 많은 새로운 선수들이 팀에 합류했고 그들은 하나가 되어야만 한다. 우리는 새로운 생각을 가진 새로운 감독을 맞이하게 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많은 질문에 대한 대답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아직 해야할 것이 많다. 우리는 경기력을 향상시켜야만하지만 시즌 시작과 동시에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것보다 좋은 것은 없다. 우리는 시간에 지남에 따라 더 나아질 것이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경기를 하는 것이 더 필요하다."

"우리는 3월, 4월, 그리고 5월까지 우승을 위해 살아 남을 것이다."

"챔피언스리그는 가장 중요한 대회이다. 유럽 대륙에서 최고의 구단만 참여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가 이 대회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해왔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이 대회는 우리의 대회였다. 우리는 다시 한번 이 것을 수복해야만 한다."

"축구는 이제 다른 시대에 접어들었다. 지난 몇 년동안 우리는 힘든 시기를 견뎌왔다. 우리는 타이틀을 위해 싸워보지 못했었다. 새로운 프로젝트는 희망과 흥분을 다시 가져왔다. 이 팀은 인간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훌륭한 선수단이다. 우리는 우리의 명예를 되찾기를 원한다.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이고 특히 베르나베우에서 열릴 결승전을 위해 더욱더 그럴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마드리드, 13명의 국대 인원 제외 후 훈련 재개 arrow_downward 이과인: 세비야 전 패배는 잊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