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두덱: 레알에 1년 더 있게 되었다는 기쁨을 감출 수 없다

Gagoholic 2009.07.20 13:06 조회 4,354 추천 1

예르지 두덱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3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되었다. 폴란드인 골키퍼이자, 샴록 로버스와의 첫 프레시즌 대회에서 선발이 유력해 보이는 이 골키퍼는 팀의 지난주 일과와 함께 새로운 선수들의 영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때껏 프레시즌은 어땠나?
좋았다. 부상자가 많지도 않고. 우리는 2주간 훈련을 해왔고 처음 아일랜드에 와 있을때보다 많이 향상되었다. 우리는 이번 시즌을 성공적으로 보내고 싶기 때문에 열심히 훈련중이다.

1년간 더 있게 되어 기쁜가?
나도, 내 가족도 매우 기쁘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와 1년간 계약연장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고, 주저하지 않았다. 지난 2년은 너무 빨리 지나갔다. 나는 호르헤 발다노가 나를 불렀을 때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았다. 나는 내 가족과 상의했고, 우리는 마드리드에 머무는 것이 최고의 선택이라는 데에 의견을 일치했다. 나는 또한 이 팀의 일원이 되고 싶어했다. 몇명의 새로운 선수들이 있고, 나는 이곳에 있게 되어 기쁘다.



놀랐나?
조금 놀랬다. 내 이적가능성에 대해 많은 말들이 오가고 있었고, 나는 새로운 시작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들었다. 나는 그들이 어떤 심정일지 생각하면 기쁘다. 내 가족과 나는 모두 마드리드에 머물게 되어 기쁠뿐이다. 


내일은 샴록 로버스와 프레시즌 첫 경기를 치루게 된다.
내가 주전이 될 수 있는 아주 훌륭한 기회라고 생각한다. 잘 해왔지만, 아직도 트레이닝을 더 해야한다. 우리는 그들이 강하게 나올 것이라는 데에 집중해야 한다. 나는 많은 그런 팀들과 상대해 보았고, 그들은 아일랜드에서 열정을 가지며 경기에 임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내일 무슨일이 일어날 지 지켜보겠지만, 우리는 승리하여 시즌 첫경기를 자신감을 쌓게되는 계기로 삼게되길 바란다.



크리스티아누가 스쿼드에 포함되어 골을 넣는것을 포함해서?

호날두만이 아니다. 예를 들면, 카림이 될 수도 있다. 누가 골을 넣었느냐는 중요하지 않다, 물론 새로운 선수중 한명이 일찍 골을 득점시킨다면 좋은 신호탄이 되겠지만 말이다. 그, 그리고 팀 모두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4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arrow_downward 마르셀로: 페예그리니 밑에서 많은것을 배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