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르셀로: 페예그리니 밑에서 많은것을 배우고 싶다

Gagoholic 2009.07.20 12:55 조회 3,889



모든 트레이닝 세션과 훈련들 사이에, 마르셀로는 스포츠 일간지 AS지와 인터뷰를 가졌다.

페예그리니 지도하의 보낸 첫 며칠은 어땠나?

말하기 좀 이른것 같지만, 선수들과 거리낌 없이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하려고 노력한다. 나는 전에는 그를 잘 몰랐지만, 우리는 모두 그가 비야레알에서 어떻게 성공적인 커리어를 보냈는지 보였다.

마드리드에서 보냈던 시간들동안 어떤 감독이 특히 기억에 남나?

나는 모든 감독들로부터 배웠고, 많이 성숙해졌다고 생각한다. 처음은 카펠로, 후엔 슈스터, 그리고 후안데 라모스까지. 나는 페에그리니 밑에서 좀 더 많은 것을 지도받고싶다.

레프트 백, 레프트 윙, 어떤것을 더 선호하나?

작년에 내가 레프트백으로 뛰기 싫었다는 것은 아니지만, 감독이 내가 미드필드에서 뛰길 원하냐고 물어봤었다. 나는 문제가 될 것이 없다고 그랬고, 필요하다면 라이트 백으로도 뛸 거라고 이야기했다(웃음). 나는 작년에만 레프트 윙으로 뛰었지만, 나는 항상 감독에게 나는 레프트 백이라고 이야기를 했다.

레프트 백일때에는 불안한가?

내 직업에 대해서만 이야기 한다. 나는 마드리드에서 주전을 차지하고 싶다. 나는 레프트 백이고 브라질 국가대표팀에서 뛰는 포지션에서 뛰고싶다.

당신이 주전에 들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모든 선수들은 주전이 되길 원하고, 그말은 열심히 훈련하고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새로운 팀에서 당신이 제2의 호베르투 카를로스라고 생각하나?

나는 항상 내가 호베르투 카를로스와 비교되는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나는 그를 선수로서 존경한다. 그는 대단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이 단지 우리가 같은 포지션에서 뛰어서 그렇기 비교하는 것임을 안다. 그렇지만 나는 마르셀로라고 내 이름이 알려지길 원한다.

그가 얼마나 좋은 선수인지는 내가 말하기엔 입아프지 않은가. 미첼 살가도가 그는 최고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비행기처럼 빠르고 강한 선수라고 했지않는가. 그의 빠른 발, 힘, 그리고 컨트롤에서 놀라울 뿐이다.

크리스티아누보다 훌륭한 선수를 아는가?

적은 선수들이 있긴 있겠지만, 크리스티아누와 카카와 같이 뛰는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이브라히모비치, 크리스티아누, 누가 더 막기 힘든가?

(웃음) 글쎄, 크리스티아누는 최근에 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가 되었지만, 이브라히모비치도 훌륭한 선수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4

arrow_upward 두덱: 레알에 1년 더 있게 되었다는 기쁨을 감출 수 없다 arrow_downward 미겔 토레스: 이제는 경기를 치루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