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미야토비치: 주심 판정이 우려스럽다.

위드라울 2008.10.27 22:25 조회 3,031
 


"주심판정이 우려스럽다."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 부장이 심판 판정이 팀에 얼마나 악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하여 코멘트 했다.

팀 경기력과 결과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후반전에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었지요. 반면에 최근 몇주간 우리팀에 대한 주심의 판정에 대해서는 한마디 해야할 것 같군요. 뭐라고 꼬집어 말할 수는 없지만 우려스럽다고요. 이에 대해 더 언급하고 싶지는 않습니다만 상황이 마음에 들지는 않군요.

 이과인은 분명 온사이드 였고 마르셀로에 대한 판정도 좀 이상했어요. 주심은 언제나 우리에게 불리한 판정만 내렸습니다. 마치 레알 마드리드가 3번 연속 리그 우승 달성을 원하지 않는듯 했죠. 다음부터는 이러지 않았으면 하군요.

  모든게 다 우연이겠지만 너무 많은 일이 지난 몇 게임에 일어났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행동하는 것 입니다. 심판진과 많이 대화해야 하고 우려의 감정을 좀 더 표현해야겠죠. 아직 시합이 많이 남아있으니까요.

 이번 주는 너무 힘들었어요. 유벤투스전 패배이후 거의 쉬지도 못한채 바로 이번 게임을 뛰었죠. 라모스의 인터뷰건에 대해서는 가끔씩 선수들의 발언이 자기가 진정 의도한 바대로 해석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제 생각에 이번 건이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가 벤치로 간것이 이번 인터뷰와 관련된 것은 아닙니다. 살가도는 언제나 열심히 훈련에 참여하고 있으며 경기를 뛸 수 있는 선수죠. 우리는 많은 경기를 치뤄야하기 때문에 몇 명의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할 필요가 있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살가도: 모든 선수가 중요하다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이과인, 페페, 로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