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이과인, 페페, 로벤

조용조용 2008.10.27 09:25 조회 3,333


이과인

부상이나 징계로 결장하는 선수가 있으면 대체하는 선수가 그만한 몫을 해줘야 한다. 오늘은 중요한 승리를 거두었고, 앞으로도 계속 싸워나갈 것이다. 발렌시아가 비겼기 때문에 오늘의 승리로 승점 차를 좁힐 수 있었다. 

쉬운 경기는 없다. 모든 경기가 까다롭고 오늘도 마찬가지였다. 앞으로도 계속 승리를 거두었으면 좋겠다. 승리를 거두어도 우리는 결코 자만하지 않는다. 

"빌바오에게 2골을 허용했기 때문에 더욱 값진 승리가 된 것 같다. 첫번째 골은 오심으로 취소되었고 나중에 그런 장면이 또 한 번 있었다. 피치 밖에서 보던 사람들에 따르면 구티도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한다. 슛팅 수는 잘 모르겠지만 유효슛팅은 우리쪽이 확실히 더 많았다.

나는 심판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오늘도 마찬가지다. 심판도 사람이기 때문에 실수가 있기 마련이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다. 모두들 오늘 승리에 대해 매우 기뻐하고 있다. 다음 경기도, 그 다음 경기도 이겼으면 좋겠다.

발렌시아가 비겼기 때문에 1위의 승점 차이를 1점으로 좁힐 수 있었다. 우리는 리그와 챔스를 병행하고 있는데다 목요일부터는 코파델레이가 시작된다. 지금의 좋은 분위기를 잘 살려 시즌을 잘 꾸려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페페

큰 부상은 아니다. 이미 소염제를 먹었고 집에 가서 푹 쉬면 내일 컨디션이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틀레틱 선수들의 의욕은 대단했다. 만회골과 동점골을 허용했을 때에는 경기가 어렵게 흘러갔지만 자신감과 꼭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계속 경기에 임했다.  

개인적으로 페널티 판정이 옳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에인세는 볼을 보고 달려들었고 심각한 접촉이 있었던 것 같지 않다.  

베르나베우에서는 승리 이외의 옵션은 없다. 앞으로도 한 경기 한 경기 최선을 다하며 선두로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로벤

어려운 경기였지만 아주 중요한 승리를 거두었다. 초반에는 출발이 좋았다. 물론 쉬운 경기는 아니었지만 2골을 먼저 득점했고 경기를 우리가 지배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5분 사이에 2골을 허용하고 동점이 되고 말았다. 하지만 후반전 초반에 상대를 강하게 압박하면서 이과인이 결승골을 뽑아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피피타(이과인)가 두 골을 넣어서 매우 기쁘다. 개인으로서도, 팀의 입장에서도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선수들이 한 마음으로 노력하여 거둔 승리다. 오늘은 피피타가 결승골을 넣었고, 다른 경기에서는 또 다른 선수가 결승골을 넣게 될 것이다. 앞으로도 좋은 팀웍으로 경기에 임해야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5

arrow_upward 미야토비치: 주심 판정이 우려스럽다.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페페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