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가라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날을 꿈꾸고 있다.

위드라울 2008.07.22 12:26 조회 3,303

에세키엘 가라이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 선수가 된 느낌이다. 이 아르헨티나 센터백은 마르카紙의 1면에 자신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이 실린 것에 만족하며 칸나바로, 라모스, 페페, 에인세 같은 선수와 같이 뛸 수 있다는 것은 굉장한 일이 될 것이라고 감상을 밝혔다.



올림픽을 눈앞에 두고, 어떻게 지내고 계십니까?

아르헨티나 대표로서 올림픽에 참가 할 수 있다는 것은 선수로서 축복받은 일이죠. 희망에 차있는 이 순간을 뜻 깊게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2004년의 위업을 재현하기 위해 중국으로 갑니다.

이번 2008년은 당신 축구 인생에서 최고의 해가 될 것 같군요.

그렇죠. 아직 이번 년에 일어난 일들에 대해서 뭐라고 말할 수 있는 때는 아니지만 저는 라싱에서 굉장한 시즌을 보냈고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습니다. 그리고 올림픽 대표로 소집되었죠. 모든 것이 갑작스럽게 일어나서 눈이 다 어지러울 지경이예요.

 리켈메, 가고, 메시 같은 선수들과 대표로서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 것에 기대가 크겠군요.

 물론이죠.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과 라커룸을 같이 쓸 수 있는 기회는 별로 없으니까요. 아직도 믿어지지 않습니다. 너무 행복해요.

가고와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습니까?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거의 없었어요. 최근 몇일 동안 맹훈련중 이니까요. 라싱의 팀 동료인 세르지오 산체스와 이야기를 나눈 적은 있는데, 그는 레알 마드리드가 세계 최고의 클럽이라고 했습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레알 마드리드는 다른 클럽과는 뭔가 다른 클럽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죠. 거기서 뛸 날을 꿈꾸고 있습니다.

 기존 레알 마드리드 수비진과 포지션 경쟁을 할 준비는 되어있습니까?

 저는 제 자신의 가능성을 믿습니다. 저는 아직 어리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많은 대회를 치러야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저에게 출장 시간이 주어진다면, 레알 마드리드의 훌륭한 선수들과 제가 동등한 레벨의 선수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감독님이 주신 기회를 살릴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진 선수 중에 주목하고 있는 선수가 있습니까?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들은 모두 뛰어난 기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에 소속되어 있는거죠. 자신의 능력을 믿고, 팀에서 자신의 포지션을 차지하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붙습니다. 칸나바로, 라모스, 페페, 에인세와 플레이 하는 것은 굉장한 일이 되겠죠. 모두 뛰어난 기량을 가진 선수들이니까요.

슈스터 감독과 이야기를 해보셨는지?

아직 감독님과 이야기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미야토비치와는 이야기를 해봤는데, 그들은 제가 레알 마드리드에 와서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저에게 보여준 신뢰에 답하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다음 시즌은, 슈스터 감독에게 가라이,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어야 하는 시즌이 되겠군요.

 제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수 있는 선수라는 것을 슈스터 감독님에게 증명하고 싶습니다. 유럽 무대의 문을 두드린다는 것은 저에게도 큰 의미가 있기 때문에 라싱에 잔류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라싱에 남는 것은 계속 성장하고 UEFA컵에서 좋은 활약을 펼쳐 레알 마드리드에 갈 준비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이르드닝 합숙 첫 연습을 실시 arrow_downward 프리시즌 전지 훈련 시작, 이르드닝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