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친선경기 外 단신

조용조용 2008.05.10 04:51 조회 3,867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5월 20일 리아드에서 알 나스르와의 친선 경기를 마지막으로 리그를 마무리짓는다. 이 친선 경기는 알 나스르의 가장 유명한 선수인 Majed Abdullah(533골 기록)를 기념하는 경기로 치러진다. 양 팀은 2000년의 월드 클럽 챔피언쉽에서 만난 적이 있으며 당시 레알 마드리드는 아넬카, 사비우, 라울의 골로 승리한 바가 있다. 사우디 아라비아에는 수천 명의 레알 마드리드팬이 있으며 친선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31번째 우승을 축하할 예정이다. 마드리디스타들을 포함한 사우디 아라비아의 모든 축구팬들이 레알 마드리드의 방문을 매우 고대하고 있다고 한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수요일날 벌어진 레알 마드리드 대 바르셀로나의 클라시코 경기는 스페인에서만 9,264,000 명이 시청하여 2004년 11월 20일 이후로 가장 높은 클라시코 시청률을 기록했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은 주말 사라고사전을 대비한 훈련을 개시했다. 클라시코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한 후, 남은 2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둔다면 승점 87점으로 현재의 승점 제도가 도입된 이래 역대 최고 승점을 기록하게 된다.

라모스, 가고, 로벤, 페페는 실내에서 회복 훈련을 실시했으며 그 외의 선수들은 조깅과 피지컬 훈련 후 공을 가지고 연습을 실시했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 부상자 리스트는 0이 되었으며 모든 선수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몇몇 주전 선수들이 주말에 휴식을 취하게 될 것이므로 많은 시간 출장을 하지 못한 선수들이 기회를 받을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7

arrow_upward 반 니스텔루이: 수요일에 내 자신을 보며 생각했다 \'내가 더 바래야 하는것이 무엇이지?\' arrow_downward 라모스: 내 목표는 오직 레알에서 은퇴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