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마르셀로 : 리그가 끝나려면 아직 멀었다

Gagoholic 2008.04.03 01:50 조회 3,103
우승이 확정되기까지 8경기를 앞두고 있는 상태에서, 팀은 반드시 모든 경기에 집중해야 한다. 마르셀로는 리그내의 모든 팀들이 강한 라이벌이라고 이야기한다.

||||

리가 우승팀이라고 느껴지나?

아직. 리그가 끝나려면 경기들이 좀 더 남았다. 끝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언론에서는 호빙요가 벌을 받았다고 한다. 무슨말인지 아나?
그라면 알겠지. 난 모른다.

이케르 카시야스가 다가오는 3경기는 리그 우승을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경기가 될거라고 이야기했다.
전적으로 동감한다, 그러나 나는 그 세경기만 중요한 것이 아닌, 모든 경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지금까지 해왔던 것 대로 해야한다.

바르셀로나가 준결승에 올라간다면 기쁠것인가?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주로 내팀이 이기거나 지는것 외에는 기뻐하지도 슬퍼하지도 않는다.

리그 우승에도  불구하고, 바르셀로나의 경우를 더 선호하나?
그렇진 않다. 우리는 리그를 위해 싸우고, 챔피언스 리그에서 탈락한 것과는 다른일이다. 우리는 그러므로 집중해야한다.

비야레알이 2위이다. 그들이 경쟁이 끝날때까지 가장 강력한 상대일까?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리그는 한명의 강력한 상대보다 많은 상대들이 있는 경쟁이다. 우리는 어느팀이라도 가볍게 보아서는 안된다.

전보다 많이 뛰는것 같지 않다. 몇달전과 비교했을때 기분은 어떤가?
매경기 뛰고싶지만, 자연스레 그럴수 없다는 것을 안다. 결정은 감독에게 달렸고 내가 뛸수있어서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

최근에 당신이 슈스터가 당신의 수비를 좀 더 낫게 하는법을 가르쳤다고 이야기했다. 그가 다음시즌에도 감독으로 있었으면 좋겠는가?
당연히 그가 남기를 바란다. 나는 그와 같이 있을때 편안함을 느끼고, 그는 우리에게 많은것을 가르쳐준다. 또한 그는 우리에게 많은 자유스러움을 주기도 하고.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페페: 우승을 원한다면 마요르카를 이겨야 한다 arrow_downward 이과인: 라이벌들이 무얼 하든 신경 쓸 필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