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를 경계하는 로마의 선수들

againZIZOU 2008.02.17 23:37 조회 3,660
레알 마드리드는 화요일 챔피언스리그에서 로마와 격돌한다. 경기를 앞두고 이탈리아 클럽의 스타들이 레알 마드리드를 높히 평가했다.

프란체스코 토티:
"호비뉴가 뛰지 못하게 되어 안타깝지만 경기적인 측면에서는 우리에게 잘된 일이다. 많은 선수들이 자신의 무대로 만들기 위해 경쟁하는 경기가 될 것이다. 호비뉴와 같은 선수는 언제나 이런 경기에서 차이를 만들어낸다."

"호비뉴가 레알 마드리드 최고의 선수는 아닐지 몰라도 그는 위험한 존재다. 하지만 마드리드에는 밤을 새며 손꼽아도 모자랄 만큼 위험한 선수들이 많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는 최적의 상태에 있다."

"라울은 레알 마드리드의 토티이고, 토티는 로마의 라울이다. 우리는 비슷하다. 세월이 흐르면 자연히 변하기 마련이지만 우리는 한팀에서 최대한 오래 머무는 것을 즐거워한다."

"내 생각에 라울과 같이 모든 타이틀을 따낸 선수가 발롱도르를 수상한 적이 없다는 것은 창피한 일이라고 본다."

시싱요:
"화요일에 선발로 꼭 출장했으면 하고 있지만 나의 예전 팀을 미워하는 것은 아니다. 팀을 떠나 로마로 가기로 한 것은 나의 결정이었다. 나는 세계 최고의 감독 중 한사람 밑에서 뛰고있다."

"우리는 침착하다. 레알 마드리드는 대단한 팀이지만 우리 또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동료들이 마드리드 선수들 각자의 특성에 대해 물어보지는 않는다. 그들은 팀 전체적인 부분에 대해 묻는다."

알베르토 아퀼라니: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에도, 2차전에 가게 될 그들의 홈구장에도 두려움을 가져서는 안된다. 그들을 존중할 필요는 있지만 무서워해서는 안된다."

알레산드로 만시니:
"대단한 두 팀이 붙었기 때문에 두 경기 모두 아름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엄청난 우승 경력을 보유한 가공할 팀이다."

"하지만 그들 역시 공격할 때는 빈 공간이 발생한다. 우리가 그 공간들을 파고드는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다면 상대를 괴롭힐 수 있을 것이다."

원문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라울: 진실의 순간이 다가왔다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로벤, 라울, 슈스터, 미야토비치